본문 바로가기

맛집/을지로맛집

을지로트윈타워 고레카레

반응형

을지로트윈타워에서 카레집이 오픈했어요. 

 

그래서 카레집을 다녀왔습니다.

이름이 고레카레라 해서 일본식이름인가 했는데

고래 그림이 그려져있네요??? 

메뉴판에 보면 이것이 바로 카레 고레가 카레다라고 자연재료로 정성껏 끓이는 건강한 카레라고

소개되어있습니다.

고래그림이 있어도 고레는 일본 언어인듯 싶네요.

 

 

메뉴는 많이 있었습니다.  뭘 먹어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그냥 베스트 메뉴에서 시키기로 결정했어요.

 

 

베스트메뉴인 고레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고레세트는 기본카레라이스에 프랑크소시지와 고로케1pc, 닭가라아케1pc, 샐러드 이렇게 나옵니다.

 

 

 

매운맛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1단계는 약간 매콤한 정도이고

2단계는 매워요.

3단계는 자신있으면 도전해 보랍니다.

저는 2단계로 주문했어요.

약간 카레색이 붉은 빛이 돌지요.

먹었을때 맵다 싶더라고요.

 

 

파와 튀김가루가 따로 준비되어있어서 카레에 넣어서 먹었습니다.

닭 가라아케는 살이 연해서 먹기에 부드러웠습니다.

고로케는 막 튀긴것인지 먹다가 입천장 델 뻔했어요.

나중에 먹어도 엄청 뜨겁더라고요.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카레도 매웠지만 맛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