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지로맛집

꾸왁칼국수에서 매생이칼국수를 먹었습니다.

반응형

예전에 꾸왁칼국수를 포스팅 한 적이 있는데요. 

그때는 한여름에 냉콩국수를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찾아간 꾸왁칼국수

오래만에 찾아간 가게에서 매생이 칼국수 메뉴가 보이더라고요.

제가 매생이를 엄청 좋아해서 ㅋㅋㅋ 주문했습니다.

https://silverkeystory.tistory.com/29

 

을지로 꾸왁칼국수

점심메뉴 : 냉콩국수 장소 : 꾸왁칼국수 가격 : 6,000원 내년에 인상예정 5월 21일 점심메뉴는 을지로 꾸왁칼국수 입니다. 을지로 골목에 있는 꾸왁칼국수 입니다. 골목 깊숙이 있지만 다들 쉽게 찾으실 수 있으실..

silverkeystory.tistory.com

 

 

매생이는 저칼로리 저지방 식품으로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며

칼슘이 풍부해서 부족한 무기질을 보충해 줄 수 있습니다.

식감이 부드러워서 너무 먹기 좋은거 아세요?

 

 

매생이 칼국수 5,500원에 매생이가 가득

깜짝 놀랬네요. 매생이를 이렇게 많이 주실 줄 몰랐어요.

 

 

 

 

제가 매생이 칼국수를 먹었을때가 감기에 걸려

몸 상태가 엄청 안좋은 상태라

매생이와 칼국수가 따로 노는것 같은 느낌을 ㅜㅜ

 

결국 남기고 말았습니다. ㅜㅜ

점심으로 먹긴 먹었으나 맛을 느낄수가 없었어요.

그만큼 제 몸 상태가 안좋았던 것 같아요.

날씨 기온차가 크니 감기 조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