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지로맛집

충무로 스테이락 호텔

반응형

2019/08/16 - [맛집/을지로맛집] - 충무로 스테이락호텔 제육쌈밥

 

충무로 스테이락호텔 제육쌈밥

충무로 스테이락 호텔 5층에 한식을 먹을 수 있는 식당으로 갔습니다. 호텔에서 운영하고 있어서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점심메뉴 : 제육쌈밥 가격 : 8,000원 밥을 돌솥밥 주문할 시에는 1,000원만 추가..

silverkeystory.tistory.com

예전에 한번 포스팅 했던 집인데요. 정말 오랫만에 다시 갔네요.

그때는 제육쌈밥을 먹었는데

오늘은 다른메뉴를 주문했어요.

저희가 식당에 들어갔을때는 반정도 계셨는데 어느새 자리가 꽉 차서

앉을 곳이 없더라고요.

스테이락에서 한식메뉴는 인기가 여전했습니다.

우한폐렴때문에 종업원분들은 다 마스크를 착용하고 계셨어요.

호텔이라서 그런지 더 그런거 같습니다.

 

 

그때나 지금이나 가격은 차이가 없는것 같아요. 메뉴도 그대로이고요.

오늘은 내장해물탕으로 주문했어요.

밥은 돌솥밥으로 주문해서 1,000원 추가로 더 냈고요.

 

 

반찬은 미리 테이블위에 세팅이 되어있고요. 다른 반찬과 쌈채소를 드시고 싶으시면

셀프코너에서 직접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내장 해물탕이지만 전혀 내장의 텁텁함은 느낄 수 없는 얼큰하고 시원하기만 했습니다.

 

 

 

 

 

미니돌솥밥에 갓지은 밥이 ㅎㅎㅎ

 

 

밥을 다 먹고 마지막은 누룽지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누룽지를 먹으니 속이 더 따뜻해지는 느낌이었어요.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졌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