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식객허영만의 백반기행 주유소식당

반응형

 

저번 부산회집에 이어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나왔던 주유소식당에 왔습니다.

주유소식당 주소 올려드릴께요.

 

http://naver.me/xPtHsHHR

 

주유소식당 : 네이버

리뷰 18 · 식객허영만의백반기행 30회

store.naver.com

 

 

을지로 골목에 위치한 주유소식당은 식당이 큰편이 아니랍니다.

2층도 있는데 2층엔 안올라가봐서 모르겠네요.

1층 테이블이 4개정도밖에 없었던것 같아요. 그만큼 협소한 가게입니다.

 

 

주유소식당은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방송되었던 가게입니다.

 

 

낙지백반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바로 반찬 세팅해주시고요.

 

 

낙지백반 1인분 7,000원 

낙지백반 2인분의 양입니다.

가격싸고 양이 많네요.

 

 

야채에서 물이 나와 보글보글 끓어주면 됩니다.

 

 

 

 

 

보글보글 끓기만 하면 맛있게 익어주는

 

 

그릇도 어렷을적 많이 먹던 그릇에 낙지덮밥을 퍼서 비벼먹으면 

 

 

저한테는 낙지덮밥이 매웠어요. 

낙지는 조금 질긴 느낌이 들었지만

특별한 맛은 없었던 것 같아요.

점심한끼로는 괜찮은 식당 딱 그 정도였네요.

저는 이 집의 낙지덮밥보다는

대성식당의 낙곱새가 더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먹으면서 대성식당이 더 생각나더라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