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국식 만둣집 이태원 쟈니덤플링

반응형

 

평일 낮 점심 약속이

맛있는 중국식 만둣집이 있다고해서

이태원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답니다.

이미 이태원에서 유명한 만둣집인데

저는 이제야 가보게 되었네요.

원래 위치는 다른곳이었는데

이곳으로 이사를 했다고 합니다.

 

 

 

 

 

사람들이 기다려서 먹을 정도로

인기있는 만둣집인데

저희가 갔을때는 테이블이 만석이었답니다.

대기해서 앉을 수 있었어요.

가게가 그리 크지 않아서 1층에 테이블이

한 3~4개의 테이블만 있었습니다.

2층은,3층까지 있었지만

낮이라 그런지 2층하고 3층은 운영을 안하고 계셨어요.

오로지 1층만 운영하심

단점이 화장실이 3층에만 있어요.

 

 

만둣집 답게 메뉴도

만두들로만 ㅎㅎㅎ

 

 

홍합만두국입니다.

만두는 저 아래에 있어서

홍합을 다 먹어야지만 먹을 수 있어요.

 

 

홍합이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홍합만두국은 많은 분들이 주문하시는

베스트 메뉴더라고요.

공기밥 제공된다고 하니 이야기 하시면

주실겁니다.

 

 

홍합이 많이 들어가서 국물이 시원했어요.

 

 

 

 

 

 

홍합만두국에 들어간 만두인데

크기가 작지만 안에 새우도 들어가고

홍합국물이 잘베어서 맛있었어요.

 

 

두번째로 주문한 메뉴는 마파두부덮밥입니다.

두부가 맛있어요.

양념도 맛있었지만

두부 그 본연의 맛이

맛있었던

 

 

부들부들한 식감이

씹을때도 좋고

넘길때도 너무 좋더라고요.

 

 

 

 

 

세번째 메뉴로는 반달군만두입니다.

바닥은 굽고 위는 찐 만두예요.

바닥이 바삭바삭한 튀김이

더 맛있어 보이는 만두예요.

 

 

 

군만두안에 큰 새우가 들어가 있어서

식감이 좋았어요.

만두들 보시면 홍합만두국에 들어간 만두나

반달구운만두의 크기나 만든 모양이 전혀 달라요.

만두를 어떻게 만드냐에 따라

맛이 다르고 잘 어울린다는 느낌이

강하게 드는 가게였어요.

 

 

마지막으로 주문한 물만두예요.

약간 부족한거 같아서 나중에 추가로 주문한 만두랍니다.

물만두는 모양이 전혀 다르지요?

 

 

 

 

 

 

물만두도 새우가 들어가서

역시~~~

촉촉한 느낌이 맛있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