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나이뚝배기 학생들이 좋아할 만한 가성비 좋은 식당

반응형

 

남편이 맛집이 있다며 자랑을 하길래

저녁에 남편과 둘이 먹으러 다녀왔답니다.

맛집을 발견했는데 가격도 착해서

한번 가보자고 몇번이나 이야기를 하던지

둘이서 저녁 데이트를 나갔다 왔네요.

 

 

사나이 뚝배기 서울과기대점

https://place.map.kakao.com/1220610994

 

사나이뚝배기 서울과기대점

서울 노원구 공릉로 227 (공릉동 438-2)

place.map.kakao.com

 

사나이 뚝배기 간판을 못찍었네요.

사나이 뚝배기는 프렌차이즈인데

프렌차이즈가 몇개 없네요.

그리고 거의 대학교쪽에 자리잡고 있어요.

가격착한 맛집이라

아무래도 학생들한테 인기가 많을 식당같아요.

 

사나이 뚝배기 주차장은 있으나

차 2~3대 정도밖에 주차할 수 있어서

불편함이 있어요.

 

 

메뉴판만 봐도 가격 정말 저렴

대학교 앞에 위치해 있어서

학생들한테도 인기만점일것 같아요.

저녁에 왔는데도

성인 남성들이 꽤 계셨네요.

 

 

밥하고 반찬은 셀프코너를 이용해서

가져와야해요.

 

 

열심히 저희가 먹을 반찬을 담으시는 남편님

저는 열심히 사진을 남겼습니다. ㅎㅎ

 

 

육수도 가져가라고 되어있어서

육수 담았는데 

육수는 괜히 가져온것 같아요.

육수 맛은 별 맛이 없었어요.

 

 

 

이렇게 세팅하니 푸짐한거 같네요.

 

 

저희는 2인세트메뉴 주문했는데요.

오삼팬세트 13,500원 주문했어요.

 

 

오삼팬세트는 참치김치뚝배기와

계란후라이2개

오삼불고기 이렇게 나와요.

세트메뉴에만 계란후라이가 있더라고요.

 

 

나중에 나온 오삼불고기까지

가격저렴하면서도

양도 비주얼도 뒤지지 않습니다.

 

 

 

참치김치뚝배기와 반찬을 넣어서

열심히 비벼 보았습니다.

짜지도 않고 간도 적당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비벼 놓은 밥과 함께 오삼불고기도 같이 먹고요.

 

 

나중에 오삼불고기도 넣고 같이 비볐는데

전혀 짜지는 않았습니다.

 

 

 

 

가격저렴한 가성비 맛집에서

맛있는 저녁식사를 해결했답니다.

이 가격에 이정도의 양이라면

나쁘지 않은 식사였고

혼밥하기에도 가족이나 친구, 지인이 같이

식사하기에도 좋은 식당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