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공릉동 과기대맛집 청교옥에서 맛있는 식사도 하고 데이트 즐기기에 좋은 장소

반응형

 

공릉동 과기대맛집 청교옥에서 맛있는 식사도 하고

데이트를 즐기기 좋은 장소 소개해 드릴께요.

 

 

공릉동 과기대 근처에 있는 식당인데요.

공릉동 과기대맛집 청교옥은

명인에게 직접 배워서

만두를 직접 빚으시더라고요.

만두 빚으시는 모습을 실제로 봤어요. ㅎ

 

 

깔끔한 인테리어 입니다.

 

 

함흥냉면이나 평양냉면만 알았지

청교냉면은 처음 알았네요.

개성식 서울 냉면이라는거

 

 

곰탕 보통에

만두는 김치랑 고기 섞어서

열무비빔과 열무물냉면

이렇게 주문했네요.

 

 

 

 

 

곰탕에 들어있는 고기도 많았지만

고기 너무 맛있더라고요.

잡내 하나도 없이 부드럽고

고기의 질이 너무 좋았어요.

열무비빔냉면은 한입 먹었을때

맛있게 먹었는데 갈수록 매운맛이 올라오는

먹으면 먹을수록 화끈해지더라고요.

맛있긴 했지만 매웠어요.

비빔냉면의 매운맛을 열무물냉면으로

잡았네요. ㅎㅎㅎ

 

 

이 집의 만두는 정말 기본에 충실했던 만두같아요.

다른 재료들도 들어가지만

기본재료인 고기와 김치에 집중해서

담백하면서 맛있었어요.

정말 만두다운 만두였어요.

제 지인분은 다 드시고 나서

포장해 가실정도로 맛있었어요.

 

 

과기대맛집 청포옥에서 식사를 하고나서

뒤쪽길로 있는

경춘선숲길을 산책하시는거 추천드려요.

옛날 경춘선이 다니던 철길을

지금은 산책길로 잘 꾸며놓아서

가는 길 코스마다 분위기도 틀려서

수다 떨면서 구경하기에 좋은 곳이랍니다.

경춘선 숲길을 사이로

맥주집이나 카페등이 조성되어 있어서 핫하기도 하고요.

올해 초에 방탄소년단 RM님이 다녀가신

카페도 있더라고요.

 

노원 맛집도 많고 공원이나 산책길이 잘 조성되어 있어서

살기 참 좋은 동네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