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량리 혜성칼국수라는 오래된 칼국수집에 다녀왔습니다.

반응형

 

청량리 혜성칼국수라는

오래된 노포 칼국수집을 다녀왔습니다.

청량리 칼국수로 유명한 식당인데

유튜버가 다녀간 뒤로

더 인기가 많아진것 같아요.

 

 

혜성칼국수 영업시간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화요일~일요일 10:30~21:00까지 운영합니다.

메뉴는 딱 두가지 멸치칼국수와 닭칼국수입니다.

 

 

가격이 8,000원에서 1,000원 더 인상되었네요.

 

 

멸치칼국수

 

 

닭칼국수

열기때문에 사진이 흐릿하게

나왔네요.

 

 

칼국수 양이 적은 양은 아니었어요.

면이 두껍다 보니 양이 더 많았어요.

 

 

 

 

 

칼국수 면이 엄청 두껍죠

예전에 면이 엄청 두꺼웠던 잉꼬칼국수가

생각나더라고요.

잉꼬칼국수만큼은 아니지만은요.

 

2021.07.06 - [맛집/맛집들] - 칼국수와 매운김치로 유명한 잉꼬칼국수

 

칼국수와 매운김치로 유명한 잉꼬칼국수

칼국수맛집으로 유명하다고 동생이 자랑하길래 엄마 모시고 다녀왔어요. 칼국수로 유명해서 지금은 건물을 지어서 운영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여기는 잉꼬칼국수건물 뒷편이예요. 주차는 한 12

silverkeystory.tistory.com

 

 

멸치칼국수나 닭칼국수 육수는

똑같은 베이스였어요.

멸치칼국수에 닭고기를 넣어서

조금 맛이 차이지는

딱 그 차이

 

 

멸치칼국수는 먹을 만했는데

닭칼국수는 누린내가 나서

후추를 뿌리고 다대기를 넣으면

그나마 잡내를 잡아서 먹었네요.

 

 

혜성칼국수는 호불호가 갈리는 곳이라서

저한테는 그냥 먹을만 했다 딱 그 정도였어요.

혜성칼국수는 오래된 노포라

옛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맛있게 드실것 같아요.

저는 제가 좋아하는 맛은 아니라서

다시 가지는 않을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