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용제품리뷰

더샘 더마플랜 필링토너패드 사용 후기

반응형

더 샘의 화장품을 구매하였습니다. 더마플랜이 좋게 나왔다고 주변분들의 추천을 받아서 더마플랜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더마플랜을 다 구매한 것은 아니지만 필링토너패드와 더마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를 구매하였습니다.

내 돈으로 사서 첫 개봉을 해봅니다.

필링토너패드는 민감성 피부전용으로 패드로 세안 후 패드를 피부결에 따라 닦아내면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닦아내고 산뜻한 수분감을 전달해 주는 저자극 소프트 필링 토너패드입니다.

토너를 잘못 선택했을 때는 토너로 인해서 트러블이 많이 일어나는 편이었는데 필링토너패드는 우선 자극적이지 않아 트러블이 생기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세안 후에 토너를 화장솜에 뿌려서 피부를 정돈했는데 토너패드는 패드에 이미 토너가 잔뜩 묻어서 편리하게 쓸 수 있다는 점이 제일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토너가 잔뜩 묻어서 패드들이 달라 붙어있는 것 같지만 집게로 하나씩 집을 수 있어서 더 편리합니다. 손으로 떼어내는 것보다는 집게를 사용하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위생적으로도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패드를 보면 앞면은 엠보싱면이 있고, 다른 뒷면은 부드러운 면으로 되어있어서 엠보싱면으로 피부결을 닦아낸 다음 부드러운면으로 가볍게 다시 닦아내면 됩니다. 그리고 남은 내용물은 피부에 흡수시켜 주면 됩니다.

엠보싱면은 두툼한 느낌으로 부드럽게 결을 케어할 수 있고 2차 클렌징한 느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닦아낸 다음에 엠보싱면을 보면 피부에 남아있는 잔여물이 닦여있어서 충격이었지만 확실히 노폐물을 없애는 것 같아 맘에 들었습니다. 또 저자극이라서 엠보싱면으로 얼굴을 닦아내었을때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부드러운 면은 수분감이 가득이여서 부드러운 면은 얼굴에 팩하듯이 올려놓아도 너무 좋았습니다.

얼굴이 정말 촉촉한 느낌이었습니다.

양면패드로 노폐물과 각질제거는 물론 수분감까지 더해 주니 피부결이 한결 깨끗해지고 밝아지는 느낌이었습니다.

약산성 제품은 피부의 산도와 비슷하여 자극없고 순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들인데 더 샘의 더마플랜 제품라인이 약산성제품이라 저자극이고 피부 진정효과와 트러블케어에 효과적이라고 하니 여름에 트러블이 잘 일어나고 피부가 울긋불긋 빨갛게 변하는 나한테는 딱인 제품이었습니다.

이제 막 쓰기 시작하여 크게 효과를 본것은 아니지만 공기 안 좋은 날씨와 스트레스로 인해 엉망인 피부에 우선 자극이 없이 깨끗하게 정리를 할 수 있고 촉촉한 수분감을 전하기 때문에 매끈한 촉감의 피부가 그것만으로도 효과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계속 사용하면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줄 것 같은 느낌이 팍팍오는 제품이었습니다.

용량은 130ml 70매입이며 가격은 18,000원입니다. 다 쓰면 재구매할 의사가 있는 그런 제품입니다.

건강한 피부를 만들면서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