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용제품리뷰

연예인들의 필수템 미구하라 울트라화이트닝앰플

반응형

제가 할인할때 쟁여두고 쓰는 제품을 하나 소개해 드릴께요. 미구하라 제품입니다. 미구하라 제품은 연예인들이 많이 소개하는 제품 중 하나잖아요. 저도 연예인들이 나와서 추천하는 영상 보고 구매할까 많이 망설였던 제품입니다. 가격이 워낙 비싸서 좋은 천연화장품인만큼 가격이 후덜덜 합니다. 그래서 꼭 할인기간에 사서 쟁여두게 되는 울트라화이트닝 앰플입니다.


벌써 한병 다 쓰고 두번째 병 쓰고 있습니다.  두번째병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20ml의 병이라 금방 쓰는것 같습니다. 병이 너무 작은게 아쉬운 점입니다.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은 미백 가능성 원료가 들어가 있어서 피부를 밝고 환하게 가꾸어 주고, 영양과 수분 공급으로 부드럽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앰플은 스포이드로 되어있어서 마지막 한방울까지 놓치지 않고 쓸 수 있어 좋습니다. 손에 스포이드로 떨어뜨려 보았는데요 제형이 묽어서 주르륵 흘러내리지만 앰플이 무겁지 않고 가벼워서 산뜻하게 흡수가 금방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끈적임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바른뒤에 보면은 피부가 정돈되고 환해진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렇다고 한번에 좋아지는 것은 아니니깐요. 계속 앰플을 바르면서 관리해 줘야겠습니다.
요근래 앰플을 사용안하고 관리를 안해줬더니 기미 잡티가 올라와서 열심히 쓰는 중입니다. 아무리 좋은 제품을 쓰더라도 계속 관리를 안하면 말짱도루묵입니다.

 


저처럼 기미,잡티가 있는 경우 얼룩덜룩한 피부에 쓰시면 좋은 제품입니다. 미구하라 제품이 천연화장품이기때문에 성분들이 다 좋더라고요. 화이트닝앰플같은 경우에도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캐모마일꽃추출물, 알란토인, 초피나무열매주출물등의 성분이 사용되어 피부의 미백효과와 피부의 진정, 저자극으로 예민한 피부에 사용되며,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화장품입니다.
잘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피부에도 좋은 것을 양보해야되지 않겠습니까 피부도 좋은 천연화장품 쓰자고요.
저는 앰플을 쓸때 세안 후 토너한 다음에 앰플을 사용하는데요. 앰플이 화장을 더 잘 먹게 해줘서 꼭 사용하는 필수템입니다. 아니면 얼굴에 수분공급이 필요할때 크림과 함께 섞어 얼굴 마사지를 해줘도 좋았습니다. 
제가 화장을 많이 하는 편은 아니지만 토너와 이 앰플, 썬크림만으로도 당당히 다닐 수 있습니다. 그만큼 효과가 좋았습니다. 
미구하라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은 20ml 사이즈에 가격은 31,200원 입니다. 양이 작아 헤프게 금방 쓰는 편이라 사이즈를 개선해 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가격도 싼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효과는 좋은 천연화장품입니다.
이 앰플 말고도 미구하라 제품에서 꼭 사용하는 제품이 있습니다. 화이트닝 마스크 팩입니다. 화이트닝 마스크 팩 하나면  미백, 수분, 탄력  이 세가지를 책임지는 저의 또다른 필수템입니다. 
화이트닝 마스크 팩은 다음에 올려드리도록 할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