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용제품리뷰

미구하라 1+1행사 미백제품 마스크팩 화이트닝 마스크팩

반응형

미구하라 전제품  1+1 이벤트 앰플,수분크림, 마스크팩까지 반값 세일입니다. 7월8일에서 7월14일까지 7일간 진행하는 행사인데 이럴때일수록 구매해야 이득 아니겠어요?

미구하라 제가 쓰는 제품을 소개해 드릴께요. 미구하라의 화이트닝 마스크팩입니다.

화이트닝 마스크 팩은 단계별로 준비되어있는데요 그 준비성에 놀라웠습니다. 그냥 일반팩하고는 차원이 다른 준비성으로 비교가 할 수 없을 정도였습니다. 팩을 보면 3단계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1단계는 고농축 화이트닝 앰플이 들어 있습니다. 제가 저번에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을 소개해 드린 적이 있는데요. 그 앰플이 팩 1단계에 들어있습니다.

1단계를 뜯으면 앰플이 손안에 가득 흘러나오는데요. 양이 정말 작은 양이 아니었습니다. 얼굴을 다 바르고도 남아서 목에도 발라줬어요. 나의 목도 소중하니깐요. 목도 관리해주셔야 합니다. 요새는 목주름도 관리의 대상입니다.

앰플을 얼굴에 발라서 피부를 정돈하고 수분을 충전해주면 2단계로 들어가면 됩니다. 2단계는 마스크 팩입니다. 마스크팩이 얼마나 부들부들하고 감촉이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얼굴에 한껏 붙여주면 영양공급과 1단계에 비교도 안될 어마어마한 수분력과 보습을 챙겨준답니다. 흘러내림 없이 얼굴에 초밀착되어서 편했습니다. 마스크팩을 꺼내고 난 그 자리를 보면 그 안에도 앰플이 잔뜩 남아있습니다. 그 앰플을 또 모아서 목에도 발라주고 손과 팔 다리에도 발라줍니다. 좋은건 몸에도 양보해 주세요.

 

 

그렇게 20분 마스크팩을 해주면 얼굴에 광채가 납니다. 물광피부가 되었어요.

3단계는 크림입니다. 마무리로 크림을 발라주면 더욱 촉촉한 피부가 되어버립니다. 크림도 양이 작지 않아서 얼굴에 발라주고도 많이 남아서 목과 팔과 다리에 열심히 발라줍니다. 마스크팩하나로 알차게 관리하는 팩은 미구하라 제품말고는 없을 것 같습니다. 어느 에스테틱 가서 받는 것 보다도 이거 하나면 돈주고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화이트닝 마스크 팩은  지금 3,500원인데 이 가격에 3단계의 피부관리라면 가격이 전혀 아깝지가 않는 제품입니다.

마스크팩은 세일할때 100장정도 사서 자주 쓰고 있습니다. 아침에 이거 하나면 기초는 안해도 될 듯 합니다. 화장이 무너지거나 들뜨시는 분들도 아침에 이거면 해결이 되더라고요. 수분과 탄력,보습을 책임지니깐 중요한 약속이 있을때는 꼭 아침에 팩을 한 후에 화장을 하면  화장이 잘 먹어서 추천하는 필수템 입니다. 이거 떨어지면 꼭 많이 사서 집에 보관하고 쓴답니다.

전 지금 바뀌기 전 마스크팩이지만 지금은 앰플모양으로 마스크팩디자인이 변경되었어요. 변경된 디자인이 더 귀엽고 이쁜것 같습니다.

미구하라 제품은 천연화장품으로 인기가 엄청 많은 제품입니다. 예전에는 오로지 미구하라 온라인에서만 구매가 가능했었는데요. 이제는 홈쇼핑에 진출해서 팔고 있더라고요. 홈쇼핑에서 완판을 하고 있는 중이고요. 제 핸드폰으로 미구하라 홈쇼핑 소식이 문자로 날라오고 있을 정도예요.

미백 팩 제품으로는 이 제품이 좋은거 같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