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들

광명시장 두번째 춘자네 오징어보쌈

반응형

광명시장 투어 두 번째는 오징어보쌈집입니다.

춘자네

 

광명사거리역 9번출구에서 첫 번째 골목으로 쭉 들어가시면 오른쪽 편에 춘자네 전집이 있습니다. 춘자네 가게가 있고 춘자네 부대찌개 집이 있습니다. 저는 춘자네 전집에 갔어요.

오징어보쌈 : 15,000원

 

녹두전 : 3,000원

 

 

춘자네 전 집입니다. 가게 간판을 못 찍었네요. ㅜㅜ

 

 

가격표 보이십니까? ㅜㅜ 광명시장 정말 짱인듯 이렇게 싸고 맛있는 집이 어디 있단

말입니까?

 

저는 오징어 보쌈과 녹두빈대떡 그리고 빠질 수 없는 그것 막걸리를 주문하였습니다.

 

오징어보쌈에는 날치알에 빠지지 않고 나오는데요. 정말 날치알이 나오는 이유가 있습니다.

 

오징어보쌈을 처음 먹어보았는데 정말 최고 

 

깻잎에 오징어와 무침을 올리고 날치알을 올려서 먹으면 천상의 맛 캬하

 

오징어보쌈도 맛있지만 그 쌈 안에 톡톡 터지는 날치알이 환상의 궁합이었습니다. 꼭 드셔 보세요.

 

사진으로 다시 보아도 또 먹고 싶어 지네요. 급 배고파졌어요. 그러나 전 이때 냉면을 먹고 바로 오징어보쌈을 먹은 거였어요. ㅎㅎㅎ

 

두툼한 녹두전을 양파절임과 함께 먹으면 이것 또한 최고의 궁합이었습니다.

 

저는 김치도 좋아해서 녹두전과 김치를 함께 싸 먹어도 최고 굿이었어요.

 

막걸리엔 역시 전과 김치 양파절임 최고의 안주였습니다.

 

그 이후에도 광명시장 투어는 계속되었습니다. 커피집 가서 커피도 마시고 광명시장에

 

유명한 떡갈비 사서 포장하고, 광명시장에 유명한 클로렐라 햄버거까지 ㅋㅋㅋ

 

 

광명시장에 가성비 유명한 클로렐라 햄버거 아십니까?

클로렐라햄버거 가게가 있는데요. 클로렐라 수제 햄버거가 2,000원입니다. 가격도 싸고 야채도 듬뿍 들어있으면서 빵도 쫄깃쫄깃 

 

가성비 최고의 맛입니다. 클로렐라 수제 햄버거도 포장해서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주말을 이용한 광명시장 투어는 이렇게 마쳤답니다.

 

근데 이 곳은 수제 햄버거 말고도 다른 빵들도 다 맛있었습니다.

 

광명시장은 싸고 깨끗하고 편한 전통시장이었습니다. 조만간에 다시 한번 또 가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