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지로맛집

을지로 스테이지28 명보

반응형
을지로 스테이지28 명보

점심 : 토마토미트소스파스타, 빵, 아메리카노

가격 : 점심가격 9,900원

장소 : 중구 명보극장1층

영업시간 : 평일 10:30 ~ 22:00, 주말 10:30 ~ 20:00

을지로3가 8번 출입구로 나와서 나온길로 쭉 올라가다 보면 사거리가 나오는데 명보사거리에서 왼쪽으로 돌면 바로 가게가 위치해 있습니다. 걸어가다 보니깐 새로 생긴 꽈배기집이 있었습니다.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너무 먹고 싶었습니다. 유혹을 이겨내고 걸으면 바로 식사와 커피를 할 수 있는 곳이 명보아트홀1층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찾기 엄청 쉽고 가게가 번쩍번쩍하기에 눈에 뒵니다. 고급스러운 커피집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또 유리로 요리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일류 셰프들 느낌이 나서 더 믿음직 스럽네요.




가게 내부의 모습입니다. 들어가자마자 엄청난 크기에 놀랐습니다, 지금은 사람이 별로 없어서 내부 사진을 찍을 수 있었지만 조금 있으면 자리가 

다 차더군요. 엄청 큰 돌 테이블 앞에 테레비가 있어서 영화나 tv를 볼 수 있고 그 뒤로는 룸이 자리 잡고 있어서 단체로 왔을땐 룸에서 먹어도 

좋을 듯 싶었습니다.

메뉴판의 모습 파스타3종 가격이 7,500원인데 마늘빵 추가시 1,000원 그러나 점심시간엔

런치세트메뉴라 해서 파스타+마늘빵+커피 이렇게 해서 9,900원 직장인들한테 이 가격이면 좋을 듯 나쁘지 않은 가격입니다.

파스타는 런치세트메뉴가 있지만 쇠고기미역국, 쇠고기 국밥, 봄나물비빔밥과 미역국은 각자의 가격이 있고 커피는 돈 내고 따로 주문해야 합니다. 

메뉴판 가격 참고하세요.



커피도 다양하게 있는데 커피 메뉴판을 사진을 못 찍어서 너무 아쉽네요.

제 지인에게 들은 바로는 쇠고기 국밥도 맛있다고 들었습니다. 쇠고기도 푸짐하게 들어있다고 미역국도 인기라고 하니 다음에는 한 번 국밥이나 

미역국으로 먹어봐야겠습니다 봄나물 비빔밥은 봄을 맞이하여 새로 생긴 메뉴인듯 하네요.

전에는 와서 크림 머쉬룸 파스타를 먹었는데 전에 포스팅했던 이멜다분식과는 다른 느낌의 파스타 입니다. 

이멜다는 로제느낌이 많이 났다면 여긴 정말 크림 파스타 베이컨도 많이 들어가 있는 파스타입니다.

전에 크림파스타를 먹었고 이멜다 분식 포스팅도 크림파스타여서 오늘은 스파게티하면 기본인 토마토이기에 토마토 미트소스 파스타를 런치세트

메뉴로 시켜보았습니다. 내가 면을 너무 좋아하는 고로 오늘도 면면면이네요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아있으면 진동벨이 커피가 나왔음을 알려줍니다





유리컵에 잔뜩 주시는 커피 ㅋㅋㅋ 커피 맛도 향도 내 취향임

커피를 홀짝 홀짝 마시면서 핸드폰을 만지고 있으면 어느새 진동벨이 음식이 나왔음을 알려준다. 진동벨 반납하면서 내가 시킨 음식 가져오면 됩니다. 오늘도 나는 혼자라 내가 다니는곳이 직원2명이라 각자 식사 해야합니다. 혼자 돌 테이블에 앉아 식사를 했습니다 이곳은 넓고 1명도 식사하기 좋은 곳이라 어디든 앉아서 식사 할 수 있습니다.

토마토 미트소스 파스타입니다.

면을 돌돌 말아 먹기도 하고 마늘빵에 양념과 미트볼과 면까지 얹어서 먹으면 맛있었습니다.


미트소스라 그런지 고기가 들어있습니다. 것도 양이 많은 편이네요. 그냥 미트볼 느낌이 아니라 커다란 구운 함박 스테이크 같은 그런 걸 부셔놓은 

느낌입니다. 양이 많아서 텁텁하지 않을까 하지만 그런 거 일절도 없었습니다. 오히려  담백했습니다.


전에 여기 한번 와봤을때 원두를 볶은 듯한 냄새가 났는데 이곳에서 원두를 직접 볶는것 같았습니다.



계산대 옆쪽으로는 빵이 ㅋㅋㅋ

지인한테 들은 바로는 빵 맛있다고 다음번엔 음식 먹고 나서 포장해가지고 가봐야 겠습니다.

초코달팽이랑 매콤부추고로케 먹고 싶은데 매콤부추 고로케는 벌써 다 팔렸네요. 빵이 막 나오는 시간 그 시간이 제일 맛있는 최고의 시간입니다.

직장인들이 빵 나오는 시간을 맞춘다는 게 어렵다는게 아쉬운 점이네요.

가격대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장소 1인이 가도 앉아서 먹을수있는 그런 곳으로 추천합니다.

굳이 런치메뉴가 아닌 빵과 커피로 점심을 먹어도 괜찮을 듯 싶네요. 요즘 직장인들은 굳이 밥 안 먹어도 간단히 빵과 음료로도 식사를 하니깐요.









#을지로맛집 #을지로3가 #명보아트홀 #스테이지28명보 #런치메뉴 #스파게티3종 #국밥 #빵 #커피


반응형

'맛집 > 을지로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을지로 꾸왁칼국수  (0) 2019.05.22
을지로 BREAD 51  (0) 2019.05.16
저녁식사 충무로 소고산 제일루에 가다  (0) 2019.05.10
을지로 오카구라  (0) 2019.05.09
청계상가 이멜다분식  (0) 2019.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