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지로맛집

을지로 트윈타워 직화한상

반응형

오늘의 점심메뉴는 직화제육한상을 먹었습니다.

을지로에 트윈타워가 지어지고 그 지하에 몇개의 음식점들이 들어왔습니다. 

그 중의 하나인 직화한상집에 왔습니다.

처음 들른 밥집이었어요.

 

다양한 메뉴가 있더라고요.

 

 

그 중에서 직화제육 한상을 먹어보았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무인기계에서 음식을 주문하면 

번호에 맞춰서 음식을 가지러 가는 시스템이었습니다.

음식 주문하고 자리에 앉아 핸드폰으로 잠깐 조회하는 순간

음식이 나오더라고요. 

좀 당황스러웠습니다.

핸드폰 잠깐 만진사이에 3~4분 사이에

제육한상과 갈치한상이 나오니깐요.

 

 

상차림 처음 봤을때 느낌은 깔끔하다 였습니다.

 

 

제육 고기가 아주 얇고 잘게 썰어져 있는 살코기보다는 비계가 더 많은 

그런 제육이었습니다.

제육은 매운맛만 나는 그런 맛이었어요.

바닥에는 기름기가 많았구요.

 

미역국도 맛이 없고 샐러드도 드레싱이 별로 였습니다.

다신 안가는 걸로

같이 가신 분께 여쭈어 봐도 대답은 저랑 같았어요.

다 만들어져 있는 음식 다시 뎁혀서 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오늘 점심은 실패네요. 왠만하면 잘 먹는 저인데

다 남기고 돌아왔어요.

반응형

'맛집 > 을지로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을지로트윈타워 반포6 쌀국수  (0) 2019.10.04
을지로 트윈타워 봉추찜닭  (6) 2019.10.01
을지로 닭한마리  (4) 2019.09.26
을지로 유숙단 부자낙지  (0) 2019.09.25
종로 남원추어탕  (2) 2019.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