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다이어리

빙탄복 복분자주 선물받았어요.

반응형

지인으로부터 빙탄복이 도착했습니다.

빙탄복이 복분자주 이더라고요.

 

 

배상면주가 저온숙성 탄산 복분자술 입니다.

처음 받았을때는 복분자 음료인줄 알았어요.

먹고서 아 이거 술이었구나 ㅎㅎㅎ

 

 

알콜도수7도에 370ml의 병입니다.

 

 

그래도 술은 술이기때문에 19세미만 청소년에게는 판매금지입니다.

 

 

빨대도 있어서 병에 빨대 꽂아서 먹을 수 있어요. ㅎㅎ

빨대가 엄청 길어지더라고요. 

 

 

 

빨대 꽂고 마시다가 와인잔에 따라봤어요. 

탄산 보이시나요?

 

 

마셨을때의 느낌은 스파클링 와인의 느낌이었습니다.

도수도 낮아서 음료처럼 가볍게 마실 수 있었고요.

젊은 여성들에게 잘 맞는 취향의 술이네요.

빙탄복을 파는 가게들도 있습니다만

흔히 여기저기서 팔지 않는것 같습니다.

원래 복분자주가 15~16도의 도수였기에 

도수를 7도로 낮추고 탄산을 넣었다고 합니다. 빨대를 넣어서 

빨아먹는 재미까지 넣어 젊은이들의 입맛에 맞췄다고 하시네요.

지금은 미국에 수출하고 있답니다.

제 지인이 선물로 보내줘서 맛있게 잘 마셨습니다.

이런 술이 있다는 것도 처음 알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