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다이어리

야식

반응형

헬스 등록한지 1달이 다 되어 가고 있네요.

열심히 매일매일 운동을 다니고 있습니다.

운동 끝나고 나면 아무것도 안먹고 물만 먹었는데

ㅋㅋㅋㅋ

늦은밤에 야식을 먹어버렸습니다. ㅎㅎㅎ

 

 

까르보 불닭볶음면에 치즈를 왕창 넣어서 먹었어요.

그날에 했던 운동은 야식으로 ㅋㅋㅋ 망했습니다.

 

 

 

 

치즈까지 얹어서 ㅎㅎㅎ 어마어마하게 먹었지요.

 

 

야식은 라면이 진리인듯 싶어요.

까르보 매운불닭볶음면에 치즈 넣어서 먹으니

하나도 맵지도 않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