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cafe

이태원 터키베이커리 BREADY

반응형

이태원에서 약속이 있었는데 제가 시간계산을 잘못한관계로 

1시간이나 일찍 도착해버렸습니다.

이태원에 한번도 간 적이 없어서 돌아다니기가 그렇더라고요.

그래서 커피숍에서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무심코 지나가다가 유퀴즈 방송에 나왔던 집이라는 간판을 보고 

들어가게 되었어요. 그냥 빵집이구나 하면서 들어왔는데

간판 사진찍고 보니 터키베이커리더라고요.

터키식 베이커리는 신기했네요.

 

 

 

분명 제가 갔었을때는 손님이 없었는데 저 들어가고 나서 

사람들이 계속 들어오시더라고요. ㅎㅎ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과 호두쿠키, 코코넛쿠키, 터키식애플쿠키를 계산했습니다.

 

 

 

 

직원분의 정이 넘치셔서 커피를 넘치도록 주셨어요. ㅎㅎㅎ

 

 

호두쿠키입니다. 호두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었어요.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코코넛쿠키입니다.

 

 

터키식애플쿠키

 

코코넛쿠키랑 터키식애플쿠키는 먹어보지 못했어요. 두개는 포장을 했는데 ㅜㅜ 

잃어버리고 말았어요. 식당에서 놓고 온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