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cafe

커피 클래스에서 인테리어도 멋지고 차도 맛있었던 카페

반응형

 

의정부 고산 떡갈비에서

맛있는 식사를 마치고

커피를 마시러 가기로 했습니다.

고산 떡갈비 바로 옆쪽으로

커피 클래스라는 멋진 커피가게가

있더라고요.

 

 

 

 

 

이름도 멋지더라고요.

이름부터가 클래스가 다른것 같아요.

커피클래스가 의정부에 있고

제가 간 곳은 커피클래스2호점이었더라고요.

 

http://naver.me/xsve0biu

 

네이버 지도

커피클래스 2호점

map.naver.com

 

 

문이 그냥 문이 아니라

회전문이었어요.

신기했네요.

회전문이지만 장단점이

있는것 같아요.

 

 

메뉴판이 더 있었는데

다 찍지를 못했네요.

이곳에서 쿠키도 직접 구워서

판매하더라고요.

차 마시면서 쿠기 구워져 나오는걸 봤네요.

 

 

 

 

 

 

 

카페의 분위기가 너무 예쁘더라고요.

갈끔한 인테리어에 

식물 몇개를 두어서

시원하고 아기자기한 느낌이었어요.

 

 

저는 커피말고 다른 메뉴를 주문했는데

아메리카노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아메리카노 먹을껄 후회되더라고요.

 

 

 

 

 

 

저는 녹차라떼를 주문했는데

녹차라떼도 맛있긴 했어요.

녹차의 씁씁한 맛이 약하게 느껴지면서

달달하면서 부드럽게 넘어가더라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