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들

김치순대국밥 먹었어요. 부산아지매국밥 트윈트리타워점

반응형

 

이건희컬렉션 전시관람을 마치고

저녁을 먹으러 왔어요.

근처 가까운 트윈트리타워점 지하1층에 있는

부산아지매국밥집을 찾았답니다.

 

 

저희가 갔었을때는 한테이블만 사람이 계셨어요.

 

 

사진만봐도 다 먹고 싶어지더라고요.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고

매장에서 기다렸습니다.

 

 

부산아지매국밥집 말고도 다른 식당도 있었지만

손님들이 주로 부산아지매국밥집만 찾으시더라고요.

부산아지매국밥집은

점심시간에도 발 디딜틈도 없이 바쁘다고 하네요.

 

 

김치순대국밥하고 전통순대한접시 주문했어요.

 

 

 

 

안에 들어간 재료들도 가득하고

국물이 시원하고 얼큰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관람하고 난 후라 배가 고파서 그런지

더 맛있었구요.

 

 

전통순대도 맛있게 먹었어요.

순대 좋아하는 저로써는

최고였답니다.

 

 

마지막에는 밥까지 말아서

싹 비우고 나왔어요.

 

 

저녁 먹은 후에는 테라로사 광화문점에 가서

커피와 디저트를

 

 

빵도 커피도 너무 맛있어서

밥을 다 먹었음에도 빵을 다 먹어치웠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