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지로맛집

을지로 4가 북경 중화요리

반응형

오늘의 점심메뉴는 삼선고추간짜장을 선택하였습니다. 

간단히 빨리 먹을 수 있고, 매운게 정말 먹고 싶었던 날이어서 짬뽕을 먹으러 갈려고 했었습니다.

그런데 입간판보고 생각이 바뀌었어요. ㅎㅎㅎ

 

 

삼선고추간짜장이 먹고 싶어지더라고요. 가격은 7,500원 삼선간짜장이라 그런지 가격이 좀 있네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 중국집입니다. 이름이 북경이네요.

그런데 들어갔는데 주인어르신이 어디서 많이 보시던 분이더라고요. 전에 하시던 장소가 공사로 인해

이곳으로 옮기신거 같았습니다.

 

 

메뉴판 달라고 말씀드렸더니 이게 메뉴판이라고 하셨어요 ㅋㅋㅋ 이거 광고전단지 아닙니까 ㅋㅋ

 

 

중국집에 사람이 많아 좀 늦게 나왔지만

 

 

면과 함께 나온 간짜장 장이 나왔습니다. ㅋㅋㅋ 저 안에 많은 고추가 숨겨져 있었어요.

 

 

 

 

 

 

 

청양고추들이 엄청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그런데도 저는 저위에 고춧가루를 팍팍 뿌려서 비벼 먹었습니다.

자장면에 고춧가루 뿌려먹으면 더 달고 매콤해서 맛있더라고요.

삼선고추간짜장은 고추가 느끼한 맛을 잡아줘서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달달과 매콤이 조화로워서 

전 좋았던 거 같습니다. 

을지스타몰3구역으로 나오셔서 첫번째 골목에 북경이라는 중화요리 집이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생긴지 얼마 안되서 가게 안이 깔끔하고 깨끗했어요.

앞으로는 이곳에 자주 오게 될거 같아요.

반응형

'맛집 > 을지로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을지로 노포 조선옥  (2) 2019.09.18
원조황평집 닭곰탕  (4) 2019.09.17
충무로 잔치집뼈다귀감자탕  (7) 2019.09.06
을지로4가 닭한마리  (2) 2019.09.02
을지로 웨스턴하우스 수제버거 치즈버거  (0) 2019.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