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지로맛집

충무로 잔치집뼈다귀감자탕

반응형

뼈다귀 감자탕집을 다녀왔습니다.

감자탕이 맛있기로 유명한 집입니다. 숨겨진 맛집이라고 할 수 있어요.

간판이름은 잔치집 뼈다귀 감자탕인데 인터넷으로 그렇게 치면 주소가 안나와요.

충무로 뼈다귀 감자탕이라 치면 충무로에 있는 모든 감자탕집들의 리스트가 쭉 나옵니다. ㅋㅋ 

주소 : 서울 중구 마른내로6길 38-2

가게명 : 잔치집 뼈다귀 감자탕

충무로 진양상가에서 가까이 위치해 있으며, 충4치안센터에서 조금만 내려가면 감자탕집이 보이실꺼예요. 

 

 

오늘의 점심메뉴는 뼈다귀해장국입니다. 가격은 7,000원 점심가격에 딱 알맞은거 같습니다.

 

 

반찬은 깍두기와 김치, 고추, 양파 이렇게 나옵니다. 해장국에 제일 어울리는 반찬들이지요.

 

 

큼직한 시래기와 큰 돼지등뼈 를 넣어 얼큰한 맛의 해장국입니다.

 

시래기와 고기를 발라 얹어 먹으면 정말 맛이 있습니다.

감자탕집을 가면은 보통 고기를 삶은지 오래되서 퍽퍽한 느낌이 많이 나는데 이 집 감자탕은 막 지금 삶은 것 처럼 

고기가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해장국이라서 그런지 국물도 얼큰해서 술 드시는 분들한테는 최고의 해장국이 아닐까 싶네요.

술을 마시지 않는 저한테도 국물은 얼큰해서 좋더라고요. 제가 매운 걸 좋아하는 편이긴 합니다.

 

 

 

 

보쌈도 맛있나봅니다. 이 집에서 저녁에 감자탕을 먹어보긴 했지만 아직까지 보쌈을 먹어보진 않아서 

잘 모르겠으나 

감자탕도 맛있는 맛집이니 보쌈도 맛있지 않을까 조심히 예상해 봅니다.

25년 전통이랍니다. ㅋㅋㅋㅋ

나중에 와서 보쌈도 먹어 봐야겠네요.

점심으로 먹기에 정말 좋은 메뉴 아닌가 싶었네요. 가격도 괜찮고 맛도 맛있는 

무엇보다 빨리 나와서 먹고 여유롭게 점심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여러모로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