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들

피자센스 노원점 배달의민족에서 주문

반응형

저는 피자가 먹고 싶었고 

아이들은 치킨이 먹고 싶고

그럴때는 난감해서

배달의 민족 어플을 이용해서 

둘다를 먹을 수 있는 가게를 찾기로 하였습니다.

요샌 치킨+피자 같이 하는 집은 많으나

맛집을 찾기가 힘들어서

사람들의 올려놓은 평을 세세히 읽고 결정하였습니다.

ㅎㅎㅎ 한끼 먹기 넘 힘드네요.

그러다 평이 좋은 집을 발견하고 주문을 했답니다.

피자센스 노원점 가게였는데요.

피자한판에 사이드메뉴2가지 세트를 주문했어요.

거기에 피자 사이즈 업과 콜라도 사이즈 업해서요.

사이드메뉴는 치즈오븐스파게티랑 훈제한마리로 주문했지요.

모두를 만족시킬만한 주문이었습니다. 

 

피자는 베스트메뉴인 고구마베이컨으로 

 

 

 

저희 남편이 더 좋아했던 치즈오븐스파게티

 

 

아이들이 엄청 좋아했던 훈제치킨 한마리 

제가 똥 손이라 사진을 잘 못찍었네요. 훈제 색깔이 정말 맛있게 보이는 색깔이었는데

훈제의 비쥬얼이 ㅜㅜ

 

 

 

저 사진찍고 있는데 성격 급하신 남편님께서 스파게티를 마구 저어주시는 ㅜㅜ

사진찍는다고 말했는데

고구마베이컨은 피자에 올려진 고구마무스가 너무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피자가 달달하고 부드러워서 더 먹기 좋았었습니다.

스파게티는 먹지도 못할 정도로 남편과 아이들이 흡입을 ㅎㅎㅎ

맛있었다고 합니다. 치즈가 많이 들어가서 더 맛있었다고 하네요.

훈제치킨은 살이 연해서 뻑뻑하지도 않고 부드럽더라고요.

제가 뻑뻑한 살은 싫어하는데 훈제치킨은 뻑뻑한 부분도 없고

다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훈제치킨에 머스타드 찍어 먹으라고 주셨지만 안 찍어먹어도  맛있었어요.

좋은 맛집을 찾은것 같아서 종종 사먹으려고 해요.

우리 식구들이 모두 만족한 맛집이었습니다.

반응형

'맛집 > 맛집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태원 라이너스 바베큐  (8) 2019.12.24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 돼지갈비  (8) 2019.12.17
석계 연어시장 무한리필  (9) 2019.11.08
스테이564 미스터아구앤쌈  (4) 2019.11.05
노원 가로막집 가족식사  (4) 2019.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