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지로맛집

충무로 뚝배기 해물순두부 먹었습니다.

반응형

 충무로 오므가리 김치찌개집으로 유명했던 곳을 방문했습니다.

오랜만의 방문했더니 이름이 바뀌어 있네요.

충무로 뚝배기로 ㅎㅎ

 

 

이름은 바뀌었어도 찌개랑 전골 단골인 것은 변함없는 듯 싶네요.

 

 

 

 

식당 내부는 바뀌지 않았어요. 메뉴도 바뀐것도 없고요.

 

 

누룽지와 반찬은 셀프입니다. 

누룽지를 먹으니 속이 따뜻해져서 좋았습니다.

 

 

 

 

오늘은 해물순두부을 주문해보았습니다.

해물 순두부의 가격은 7,500원

 

 

해물순두부의 맛은 크게 맛있다 맛없다가 아니라 그냥 먹을만 했습니다.

어느 식당에서도 맛볼수 있는 그런 맛이었네요.

적당한가격에 먹는 그런 점심 한끼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