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지로맛집

을지로맛집 장수삼계탕 삼계탕

반응형

장수삼계탕집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http://naver.me/Go6YuZ78

 

장수삼계탕 : 네이버

리뷰 10 · 매일 09:00 - 20:00, 일요일 휴무

store.naver.com

 

을지로는 주차할 곳이 없어요. 공영주차장 주차하시고 오셔야 됩니다.

 

 

장수삼계탕은 갈때마다 자리가 없어요. 한번도 자리가 남아도는 걸 본적이 없네요.

그만큼 을지로에서 인기가 많은 집이랍니다.

 

 

장수삼계탕은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가 간 시간 11시 반이 안된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미 자리는 꽉 차 있었어요.

다행히 한 자리가 남아서 앉을 수 있었습니다.

 

 

 

사람이 많이 계셔서 메뉴판도 제대로 찍을 수가 없었네요.

피해서피해서 찍어봤습니다.

 

 

김치랑 마늘쫑 무김치는 드실만큼만 담아서 드시면 됩니다.

 

 

항상 그릇하고 인삼주를 세팅해 주십니다.

인삼주를 드시는 분들도 계신데

저는 삼계탕에 넣어서 먹어요.

 

 

 

삼계탕 한마리를 주문해 주셨어요.

삼계탕은 작은 닭이여서

누구나 다 드실 수 있으실거예요.

 

 

닭안에는 죽이 들어 있고요. ㅎㅎ

인삼주를 삼계탕에 뿌렸는데 

삼계탕이 부드럽고 연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냥 삼계탕을 먹었을때와

인삼주를 넣었을때 느낌상으로 

그렇게 느꼈을지도 모르지만

저는 인삼주를 넣어서 먹으니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다만 점심으로 먹기엔 가격이 부담스러울 수도 있다는 점이 단점이네요.

오늘도 맛있는 점심들 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