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지로맛집

카레맛집 을지로 트윈타워 고레카레 다녀왔습니다.

반응형

을지로 트윈타워 고레카레에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몇 번 갔었는데 

오랜만에 다시 찾아갔네요.

혹시 몰라 고레카레 위치 올려드립니다.

https://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1316395754

 

고레카레 을지트윈타워점 : 네이버

리뷰 19 · 매일 11:00 - 21:00, Last Order 20:30/일요일 11:00~14:00(단, 마지막주 일요일 휴무)

store.naver.com

 

제가 오랜만에 방문하긴 했나봅니다.

안 온사이에 메뉴가 더 늘어났네요.

 

 

 

 

 

 

고레카레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네요. ㅎㅎ

 

 

저는 치즈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치즈돈까스와 기본 카레라이스가 나오는 메뉴로 가격은 만원입니다.

새로나온 메뉴라 주문해봤어요.

 

 

받고 당황했네요.

치즈돈까스 잘라서 두덩이??

 

 

 

포크로 찍어서 들어보니 작은크기는 아니더라고요.

그래도 당황스러웠네요.

 

 

치즈돈까스 한덩이를 반으로 잘라서 주신건지

자세한 내막은 모르겠으나 받고 당황스러움에서

돈까스 들어올리니 크기가 있어서

아 그런가 보다 싶기도 했네요.

 

 

치즈돈까스 안에 치즈가 많아서 쭉 늘어나는게 좋긴 좋았습니다.

 

 

 

치즈돈까스 다 먹고 밥은 카레와 함께

2단계 매운맛으로 주문했는데 

먹는게 넘 힘들었네요.

제 몸이 안좋았던건지 전에 먹었을때는 무리없게 먹었는데

이번에는 잇몸까지 아파오더라고요.

매운맛은 조절해서 드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무리하지 마시고요.

카레 주원료인 강황에 들어 있는 커큐민을 비롯해 여러 가지 향신료에 든 성분이

항암과 항산화 작용을 할 뿐만 아니라 암 예방 면역력 증가,

치매예방 및 기억력 향상 등에 좋은거 다들 알고 계시죠?

고3수험생에게 좋은 음식으로도 카레가 뽑힌 적이 있어요. ㅎㅎ

오늘 저녁 카레 어떠신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