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지로맛집

백반맛집 수정식당

반응형

제가 오래전에 포스팅했던 집인데 

바빠서 못가다가 오랜만에 갔네요.

 

2019/06/24 - [맛집/을지로맛집] - 수정식당

 

수정식당

점심메뉴 : 낚지볶음 장소 : 수정식당 위치 : 종로구 종로28가길 5 을지로 최고의 밥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을지로에서 일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식당 모르시는 분들이 없으십니다. 백반집이지만 밥이 맛있는 집입니..

silverkeystory.tistory.com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밥집이랍니다.

주인분들도 항상 웃는 얼굴로 반겨주시고

정이 넘치셔서 잘 챙겨주세요.

줄서서 먹는 집이라 일찍 가서 먹어야 합니다.

 

수정식당은 집밥 먹는 느낌도 나고

정겨워서 좋아해요.

항상 이곳에 가면 김치볶음이나 된장찌개를 많이 먹는데

오늘은 수정식당의 기본 백반을 먹었습니다.

 

 

수정식당은 을지로에 있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알아주는 백반집이예요.

우선 밥이 맛있는 곳이랍니다.

집에서 밥을 해도 저 맛이 안나요. 

 

 

 

 

늘 항상 김과 양념게장 김치 고등어조림 동치미는 기본으로 나오고

1~2가지의 반찬과 국만 다르답니다.

반찬도 맛있고 다른 메뉴도 맛있는 맛집이예요.

오랜만에 수정식당 밥 먹으니깐 행복했네요.

 

수정식당은 오래된 가게입니다.

어머니께서 운영하시다가 지금은 자녀분들과

이모님이 운영하시는걸로 알고 있어요.

그래도 늘 변함없는 가게

항상 생각나는 가게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