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들

동방명주 군만두 와 을지다방 쌍화차

반응형

 

동방명주에 군만두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저번에 못먹은 관계로

벼루고 갔다왔네요.

동방명주에 유명한 군만두

드디어 먹고 왔어요.

 

 

 

 

오늘은 사천탕면이 아닌 자장면을 주문해보았습니다.

동방명주의 자장면 맛은 어떨지 궁금했거든요.

 

 

자장면이 두껍지 않고 얇아서 부드럽게

넘어가더라고요.

면이 두꺼우면 씹는 맛이 있고

동방명주의 자장면은 면이 얇아서

씹는 맛 보다는 부드럽게 넘어가는

느낌이었습니다.

 

 

군만두입니다. 

군만두 반만 주문할 수 있었지만

궁금한 나머지 한그릇 다 주문해보았습니다.

 

 

 

 

 

군만두 생각보다 크더라고요.

 

 

동방명주의 군만두는 피가 두꺼웠어요.

피가 두꺼워서 별로 일것 같지만

안에 소는 단단하고 두툼해서

피와 잘 어울렸습니다.

전혀 빈약하지 않고 오히려 잘어울리더라고요.

 

근데 메뉴 선택의 문제점이

자장면과 같이 먹으니 목이 막히더라고요.

사천탕면을 주문했더라면 국물이 있어서

괜찮았을것 같은데

다음에 다시 가게 된다면

국물요리와 군만두를 주문해야할것 같아요.

 

 

오래된 을지다방에 다녀왔어요.

다방은 처음 방문해 봤네요.

을지다방은 이미 유명했지만

이번에 방탄소년단이 여기서 촬영해서

더 유명해졌더라고요.

 

 

 

 

 

다방에 왔는데

유명한 쌍화차를 안먹어 볼수가 없지요.

쌍화차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계란노른자를 띄워서요.

 

쌍화차는 처음 먹어보는데

계란노른자를 반숙으로 익혀서

먹더라고요. ㅎㅎㅎ

모르고 노른자 터트릴뻔했어요.

보기에는 쓴것 같은데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