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다이어리

대림상가에 유재석씨 왔어요

반응형

대림상가에 유느님이 떴습니다. 

유느님의 유퀴즈 온 더 블럭 프로그램 촬영차 오셨어요. 

유느님 정말 화면과 실제 모습이 다르십니다. 게다가 친절하시고 배려의 끝판 왕

방송이 언제 될지 모르겠지만 방송 나오면 봐야겠어요. 

친구들한테 유느님 오셨다 자랑했더니 방송에 나가서 퀴즈풀어보라고 하네요. 

아무튼 오늘 재미있는 날이네요 유느님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촬영용 증거 사진 올립니다. 

방송에 어떻게 나올지 궁금해지네요 소심한 저는 멀리서 한 컷 찍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