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cafe

테라로사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점 관람후 맛있는 카페라떼 마시며 힐링하러 왔습니다.

반응형

 

국립현대미술관 작품 관람을 마치고

휴식의 기쁨과 달달함을

채우기위해 카페에 왔어요.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점 안에 위치한 카페인데

테라로사 카페로

커피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체인점도 많이 있고요.

지인분이 여기 커피 맛있다면서

엄청 자랑하셨네요. 여기에 있는 줄 모르셨다고

 

 

테라로사 커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점

http://naver.me/GPrFrQhR

 

테라로사 국립현대미술관서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59 · 블로그리뷰 127

m.place.naver.com

 

테라로사 카페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점의 운영시간입니다.

미술관 내에 위치해 있다보니 운영시간이

미술관에 맞춰져 있습니다.

 

 

커피 종류도 많아서 구매하고 싶더라고요.

하지만 카페로사는 처음 방문이기때문에

이번에 먹어보고

다음에 주문하기로 했어요.

 

 

확실히 가격은 있는 편입니다.

 

 

 

지인분께서 너무 맘에 들어하셨던 철제 테이블입니다.

집에 들여놓고 싶으시다고 하셨어요.

공장에 있을법한 그런 느낌이었지만

나름 편하고 좋았던 테이블이었네요.

 

 

카페라떼와 레몬치즈케이크 티라미슈

주문했습니다.

오전에 일하고 오후에는 전시관람을 했더니

지치지 시작해서 달달함이 필요했어요.

 

 

 

 

카페라떼 맛보는 순간

왜그렇게 지인분이 계속 이야기하셨는지

알겠더라고요.

진짜 커피 맛있었어요.

가격이 안아까울정도 였네요.

 

 

 

티라미슈는 어디에서나 맛볼수 있는 그런 똑같은 맛이었습니다.

레몬치즈케이크는 정말 맛있었어요.

레몬이 들어가서 새콤달콤하겠다 했지만

그렇게 많이 새콤달콤하지 않으면서

적당하게 부드럽게 녹아드는 맛이여서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지인분도 맛있다고 하셨는데

제가 거의 다 먹었네요 ㅎㅎㅎ

커피와 레몬치즈케이크는 너무 맛있어서

다시 생각나더라고요.

근처에 테라로사가 있으면 다시 들려볼 생각입니다.

테라로사카페로 힐링하러 가야겠어요.

현대국립미술관 서울점에서 작품도 잘 관람하고

맛있는 커피와 케이크까지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