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cafe

성북동 연우재 한옥갤러리카페 도심 속 조용한 카페

반응형

 

성북동 연우재라는

한옥갤러리 카페에 다녀왔어요.

성북동 골목길 안에

한옥카페가 있는지 몰랐는데

지인덕에 알게 되었네요.

한옥카페이지만 갤러리까지 같이

운영하고 있어요.

 

 

골목길 50m 정도 되려나 싶네요.

성북동연우재가 바로 보여요.

 

 

조용한 주택가 골목에

자리잡고 있는 성북동 연우재입니다.

 

 

성북동 연우재

월요일은  매주 정기 휴무일입니다.

화요일 ~ 토요일 11:00 ~ 22:00

일요일 11:00 ~ 21:00 운영입니다.

 

한성대입구역 5번출구에서

유명한 나폴레옹과자점을 지나

조금만 올라가면

골목안에 위치한 한옥갤러리카페예요.

 

 

일반한옥집을 개량한 카페예요.

문설주만 봐도 ㅎㅎㅎ

 

 

 

 

 

 

입구는 카페라기보다는

갤러리의 느낌이 더 나요.

 

 

한옥갤러리 카페에

중정도 있지만

한옥의 느낌만 있어요.

 

 

음료 가격은 이제 거기서 거기인듯 싶어요.

 

 

중간중간 화가들의 그림을 전시하고 있는데

판매도 진행하고 있었어요.

 

 

성북동 연우재는

조용히 그림도 감상하면서

차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

쉽게 접하기 좋아요.

평창 갤러리 연우에서

고객들에게 한결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서

오픈한 갤러리 카페라

그 목적에 딱 맞지 않나 싶어요.

성북동에 살았다면

자주 힐링하러 다녔을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