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들

창동 맛집 등촌샤브칼국수 창동역점 야채와 고기 추가한 맛있는 한끼

반응형

 

등촌샤브칼국수를 다녀왔습니다.

등촌샤브칼국수는 얼큰한 베이스 국물에

야채와 소고기 추가해서 먹고도

칼국수와 볶음밥까지

먹을 수 있어서 좋아하는 식당인데요.

정말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집 근처 지점이 두 군데나 있었지만 주차하기 쉬운

등촌샤브칼국수 창동역점으로 다녀왔습니다.

 

 

 

등촌샤브칼국수 창동역점

영업시간 : 월 ~ 일요일까지

11:00 ~ 22:00

마지막 주 화요일 정기 휴무

주차장 있음

 

 

생각보다 매장이 넓더라고요.

손님이 많지 않아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얼큰 버섯칼국수에

샤브소고기 + 야채를

추가했습니다.

 

 

사진 찍을 틈이 없었어요.

그래서 야채랑 고기의 사진이 없어요.

 

 

등촌샤브칼국수의 장점은

야채에 미나리가 들어간다는 점

미나리가 들어가면 정말 달라요.

훨씬 고급스럽습니다.

얼큰한 베이스와

맑은 베이스가 있지만

저는 얼큰한 베이스가 좋아요.

 

얼큰버섯칼국수에 야채랑 소고기 추가해서

샤브샤브로 야채랑 고기 같이 먹고

칼국수와 볶음밥까지

먹을 수 있어 맛있습니다.

 

 

사진은 없지만

야채랑 소고기 맛있게 먹고

칼국수 면 넣고 끓이기 시작했어요.

 

 

 

얼큰한 국물에

칼국수 면이라니

칼국수까지 완벽한 맛이었어요.

 

 

칼국수 다 먹고 나서 

볶음밥 해달라고 요청드렸더니

직접 가져가셔서

볶음밥 해서 가져다 주셨어요.

 

등촌샤브칼국수의 볶음밥이

좋았던 게

미나리가 들어가 있어서 좋았어요.

보통은 볶음밥에 김치를 넣고 볶아서

강한 김치의 맛때문에

그 본연의 맛이 사라지는게 있는데

미나리로 볶아서 맛을 헤치지 않고

더 맛있었어요.

 

 

저는 볶음밥 먹을때 

볶음밥에 국물을 살짝 묻혀서 먹기때문에

항상 국물을 남겨두는 편이예요.

국물과 볶음밥의 조합은 최고입니다.

 

등촌샤브칼국수에서

맛있는 야채샤브샤브도 먹고

칼국수와 볶음밥도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시간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