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들

여름엔 냉면 생활의 달인에 나온 경동시장 평양냉면 맛집

반응형

 

더운 날엔 역시 냉면

생활의 달인에 나온 평양냉면을

먹으러 다녀왔어요.

경동시장에 위치한 평양냉면 맛집인데

평양냉면으로 유명한 곳이

을지로 우래옥이잖아요.

몇일 전에는 우래옥에 가서 평양냉면 먹고

이번에는 경동시장에 가서 평양냉면 먹고

비교해보려고 왔답니다.

 

 

 

 

경동시장 평양냉면

영업시간 : 월 ~토요일

11:00 ~ 20:30

15:30 ~ 17:00 브레이크 타임

19:30 라스트 오더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입니다.

 

2층에 위치해 있어요.

경동시장 물건 구경하다가

그냥 지나칠 뻔 했어요.

눈에 확 띄는 위치는 아니어서

잘 확인하시고 들어가세요.

 

 

생활의 달인 평양냉면 맛집으로

줄서서 먹어야 하는 맛집이래요.

그래서 평양냉면 먹기 위해 저는 10시부터

부지런히 움직여서 찾아왔어요.

 

 

평양냉면은 물냉면이죠

물냉면하고 평양만두 주문했습니다.

평양냉면 가격이 착하기까지 합니다.

그냥 냉면만으로도 만원이 넘어가는데

우래옥의 평양냉면은 16,000원 이예요.

 

 

통통해 보이는 평양냉면입니다.

 

 

평양만두는 고기보다는 두부와 야채가

많이 들어있어서

담백한 맛이면서 간이 되어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이 있었습니다.

만두안의 육즙이 촉촉해서

맛있었어요.

 

 

 

 

 

경동시장의 맛집 평양냉면은

우래옥 평양냉면과는 차이가 많이 났어요.

우래옥의 평양냉면은 심심한 편이라면

경동시장의 평양냉면은 간이 있는 편이라

평양냉면 초심자들이라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저는 우래옥보다는 경동시장의 평양냉면이

더 맛있었어요.

시원하면서 감칠나는 맛

시간이 지나도 계속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경동시장 맛집 경동시장 평양냉면

경동시장에 같은 이름의 평양냉면집이 있으니

경동시장 평양냉면 으로 가셔야 되요.

늘 다시 생각나게 만드는 맛

평양냉면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