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들

노원 국수나무

반응형

노원 국수나무집에 식사를 하러 갔습니다.

노원 국수나무는 프랜차이즈로 오래되었어요.

 

가격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한번 리모델링을 해서 그런지 아직까지는 가게 매장은 깔끔하고 깨끗합니다. 

 

오랜만에 가족들이 저녁식사로 들렀는데 셀프로 바뀌어 있네요.

 

 

 

상하이진한짬뽕밥을 시켰습니다. 가격은 7,000원이네요.

얼큰한 국물맛입니다. 그냥 그게 다였어요. 특별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해물이나 그런것이 많이 들어가 있지 않은

그냥 그랬습니다.

맛이 없다라고 할 순 없지만 그냥 어디서나 쉽게 먹을 수 있는 그런 맛입니다.

 

 

 

 

 

 

쌀국수 6,500원입니다. 쌀국수는 시중에 파는 쌀국수의 맛과 같았습니다. 국물맛도요.

 

 

낙지덮밥을 시켰습니다. 가격은 7,300원입니다.

 

 

하나도 맵지 않았습니다. 순한매운맛이라고 볼 수 있었어요.

제 기준에는 맞지 않았습니다. 

오늘 하나같이 메뉴 선정을 잘못한건지 저는 다 별로 였습니다.

국수나무집 예전에는 맛있고 많이 가던 곳이었는데 오랜만에 찾은 가게는 

맛이 하나도 없네요.

다시는 안갈꺼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