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들

의정부 해산물요리전문점 황제해물선

반응형

주말에 좀 고급스럽게 저녁을 먹었습니다.

의정부에 있는 해산물요리전문점을 찾아갔거든요.

http://naver.me/5VfkHkHn

 

SK엔크린 미래셀프주유소

SK엔크린 미래셀프주유소 주유소 SK주유소

v4.map.naver.com

 

네비에 주소 찍고 찾아가는데 잘못 온 줄 알았어요.

아파트 단지사이로 안내를 해서 

그래도 잘 찾아왔답니다.

 

 

 

방송에도 나온 적이 있는듯 합니다.

제가 알아보고 온 곳은 아닌지라 저희 가족들이 알아보고 온 집이었거든요.

 

 

저희 가족이 다 모이면 대가족인지라 특황제탕과 황제탕을 주문했어요.

고급 해물탕은 처음 먹어보았네요.

 

 

 

 

랍스터 두마리와 문어 전복까지 ㅎㅎ 

완전 고급진 해물탕을 먹었네요.

 

 

랍스터는 추가요금 3,000원만 내면 버터구이로 해주신다고 하셔서

버터구이로 해달라고 주문했답니다.

 

 

 

해물탕에 작은 닭한마리가 들어가 있어요. 해산물은 직원분께서 다 잘라주십니다. 

해물탕 국물이 뽀얀 국물을 생각했는데 빨간국물이더라고요.

국물을 떠먹는게 얼큰함이 

생각보다 맵더라고요. 

매운걸 싫어하시는 분은 못드시지 않을까하는 매운맛이었습니다.

 

 

버터구이로 온 랍스터예요.

랍스터가 생각보다 양이 많지는 않아요.

 

 

 

마지막은 칼국수로 마무리했어요.

칼국수가 들어가니깐 국물이 걸쭉해지면서 더 맛있어지더라고요.

칼국수가 완성된 사진까지는 못찍었네요.

 

가격이 후덜덜하기때문에 특별한 날 아닌이상은 못먹을 것 같아요.

그래도 다른 황제탕에 비해선 싼 편이라고 하더라고요.

기본 20~30만원은 한다고 하더라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