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들

노원 가성비 맛집 롤링파스타

반응형

노원 가성비 맛집 롤링파스타

노원역 2번출구 상가2층에 위치한 롤링파스타

 

 

11시30분에 오픈해서 22시에 점포문을 닫는다.

2시30~4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시간 맞춰서 가세요.

 

 

저희는 저녁7시에 남편이랑 둘이 갔는데

줄이 ㅋㅋㅋ 못먹을뻔 했습니다.

다행히 금방 자리가 나서 먹을 수 있었어요.

 

 

 

 

 

메뉴가 다양하고 가격이 저렴한

서울 어디에 이런 가격이 있는지 ㅎㅎㅎ

 

 

제가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에 

남편님께서 음식을 다섯가지나 시키셔서 당황

치킨리조뜨와 청포드에이드, 레몬에이드

 

 

샐러드인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더라고요. ㅎㅎ

근데 치즈가 넘 맛있었어요. 

가격이 3,000~4,000원 했던걸로 기억합니다. 

 

 

 

남편님께서 드셨던 크림수프파스타였습니다.

 

 

찹스테이크 12,500원 메뉴 중 비쌌던 메뉴였습니다.

 

 

제가 주문해달라고 부탁했던 우삼겹매운토마토파스타였어요.

매콤함과 상큼함이 느껴졌던 파스타였어요.

그러나 계속 먹을 수록 매운맛이 입안에 강렬히 남았던

파스타였습니다.

 

 

제가 없는 사이에 다섯가지의 메뉴를 시키셔서

당황했지만 남편님이 다 드셨던

다섯개 시켰는데 4만원 조금 넘게 나왔습니다.

가격이 싼거에 놀라고

퀄리티도 절대 어디 뒤떨어지지 않아 다시금 놀라운

앞으로 자주 가게 될 것 같은 가게였습니다.

저희 남편이 파스타 좋아하는데 

맛집이 없다며 안간지 꽤 되었거든요.

맛집 찾았다면서 좋아라 하셨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