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들

배달 bhc 뿌링클치킨

반응형

bhc에서 오랜만에 치킨 배달을 시켰습니다.

bhc 매장에 전화해서 주문을 하고 

바로 집 앞이기때문에 직접 찾으러 갔답니다. 

오랜만의 치킨을 주문해서 그런지

아이들이 많이 신이 났네요.

 

베스트1  뿌링클 스프링클 후라이드 치킨에 치즈요거트 딥소스를 찍어 먹는 치킨입니다.

가격 17,000원

 

베스트2 맛초킹 숙성간장과 꿀을 넣어 만든 오리엔탈블렌드 소스로 만든 치킨입니다.

가격 17,000원

베스트3 후라이드 바삭하고 고소한 맛의 치킨입니다.

가격 : 15,000원

베스트4 마라칸 마라의 향미를 느낄수있는 매콤달콤 중화요리풍 치킨입니다.

가격 18,000원

 

이 4가지가

bhc치킨의 대표적인 베스트메뉴입니다.

 

 

아이들이 뿌링클을 좋아하기때문에 이번에는 

뿌링클을 주문했습니다.

 

 

 

bhc치킨의 양은 생각보다 많은 양이라서 아이들과 함께 먹기 너무 좋습니다.

 

 

치킨과 함께 사이드메뉴도 주문했습니다.

사이드메뉴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걸로 주문했네요.

 

 

 

bhc 사이드메뉴인 뿌링치즈볼입니다.

다섯개에 가격은 5,500원

 

하지만 저희는 6개에 가격은 5,500원에 주셨네요. 

집에와서 열어보고서야 알았네요.

 

 

 

치킨에 뿌려진 치즈가 더 달달하면서 짭짤해서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뿌링클 치킨에 치즈요거트 소스를 찍어 먹으면 더 깊은 맛이 납니다.

 

 

 

 

치즈볼안에 치즈가 가득해서 먹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아이들도 무척 좋아했고요. 

 

치즈가 아이들이 다 좋아하는 맛이라서

인기가 최고인것 같습니다.

bhc의 베스트메뉴일만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