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다이어리

뚝섬유원지 한강 산책

반응형

코로나 여파로 집에서 생활만 하던 제가 폭발하여 ㅎㅎ

드라이브 삼아 한강에 다녀왔어요.

뚝섬유원지 다녀왔네요.

 

 

날이 좋아서 그런지 한강에 생각보다 많은 사람이 있었습니다.

다 저같이 폭발하여서 나온거 같아요.

 

 

롯데월드타워도 잘보이네요.

 

 

저기 보이는 배로 내려가면 세븐일레븐이 보이길래

세븐 일레븐 가서 라면이나 먹기로 하였습니다.

GS편의점도 있었지만 앉을 자리가 없었고, 앉을 자리가 있다 해도

자리가 너무 지저분하여서 

드시고 나면 치워야하는데 치우지 않고 가더라고요.

쓰레기통도 보이질 않고요.

 

 

 

 

테이블이 있어서 먹기는 좋았어요. 한강을 바라보면서요.

 

 

 

GS편의점은 종이그릇인데 세븐일레븐은 은박지재질의 그릇이여서 

그게 좀 안좋았네요. 

아무래도 종이그릇이 낫지 않나 싶네요.

 

 

 

 

저녁을 먹고 나왔음에도 한강오면 꼭 라면을 먹어야할것 같아요.

한강을 바라보면서

먹는 라면이 맛있더라고요.

 

 

늘 밖을 나가지 못해 답답함이 터져나온 날 

오랜만에 한강을 보면서 힐링을 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