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다이어리

라인프렌즈 명동점 다녀왔습니다.

반응형

충무로 사랑방 칼국수가게에서 저녁을 먹고 

명동 라인프렌즈 방문했습니다.

 

 

bt21 첫 오픈했을때 줄을 서서 구매했던 영상을 본 적이 있어요.

방탄의 인기란

 

 

귀여운 bt21캐릭터들 ㅎㅎ

방탄소년단이 직접 그린 캐릭터들이예요.

캐릭터들의 이야기도 지어냈고요.

 

 

 

제가 캐릭터들을 좋아해요. 그래서 문구점 가는 것도 좋아하고 ㅎㅎ

방탄이 직접 그린 bt21 캐릭터들도 좋아해서 ㅎㅎ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서 구매하고 싶은 욕구가 ㅎㅎ

 

 

코야랑 망이 풍선 아미를 상징하는 반도 있네요.

 

 

사고 싶은건 많았지만 다 살수는 없기에 

우선 가벼운걸로만 쇼핑했습니다. ㅎㅎ

 

 

 

잠잘때 불빛이 있거나 소리가 들리면 잠에서 몇 번씩 깨는 버릇이 있어서

치미 안대를 구입했어요.

쓸때 부들부들 해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bt21 캐릭터 스티커들도 구입했습니다. ㅎㅎ

 

 

블루투스 이어폰이 음질이 자꾸 끊겨서 이어폰도 구입했어요.

생각보다 이어폰 음질이 좋았습니다.

그래서 요새 잘 쓰고 다녀요.

그런데 이 이어폰을 산 다음날 아침에 블루투스이어폰이 망가져 버렸어요.

지하철안에서 개봉해서 바로 사용했습니다. ㅎㅎ

이런 경우도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