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지로맛집

대림상가 3층 새로 오픈한 둥지

반응형

 

대림상가 3층에 새로운 음식점이 오픈했어요.

음식점 이름이 둥지 예요.

이름이 둥지인 이유가 있더라고요.

 

http://naver.me/Ff43aSpY

둥지닭볶음탕 을지로점 : 네이버

리뷰 7 · 매일 11:30 - 22:00

store.naver.com

 

점포는 그리 크지는 않습니다.

 

 

 

 

 

 

 

닭볶음탕이 이집의 메인 메뉴입니다.

1인 메뉴도 있어서 혼밥도 가능한 곳입니다.

닭볶음탕 먹고 싶을 때가 있지만 다같이 가서 먹어야 가능한 메뉴라

부담되는데 1인분이 있어서 괜찮을것 같습니다.

 

 

 

 

점심메뉴로는 닭곰탕과 1인 뚝닭, 얼큰 닭곰탕도 있네요.

 

 

 

 

둥지닭볶음탕 주문했어요. 매운맛 조절도 가능하답니다.

저는 순한맛으로 주문했어요.

주문하자마자

반찬과 닭곰탕 국물을 세팅해 주셨습니다.

닭곰탕 국물만으로도 시원했어요.

잠깐 국물맛으로도 점심메뉴인 닭곰탕이 기대되었습니다.

 

 

 

 

 

 

 

이 집의 상호명이 둥지인 이유입니다.

감자를 잘게 채 썰어 튀기셨더라고요.

둥지모양으로요.

그리고 계란으로 닭을 만들어서

플레이팅 하셨는데

넘 귀엽더라고요.

감자 둥지도 너무 맛있었어요.

닭볶음탕 국물에 살짝 묻혀서 먹으면 굿

닭볶음탕도 순한맛으로 주문해서 그런지

자극적이지 않고 양념이 맛있었습니다.

 

 

 

 

 

 

 

 

모듬튀김과 생맥까지

호화로운 저녁을 한끼 먹었습니다.

밥은 따로 추가 주문하셔야 해요.

닭볶음탕은 주로 밥을 볶아 드시기때문에

밥을 따로 주시지는 않습니다.

 

다음에는 점심메뉴로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둥지닭볶음탕은 홍대에서 이미 유명한 가게이더라고요.

홍대에 이어 을지로에도 새로 오픈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