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다이어리

주방수납장 새로 장만했어요.

반응형

집에 새로운 수납장을 들였답니다.

수납장이 고장난지 오래되었는데 이번에 바꾸게 되었어요.

수납장이 10년 넘게 사용해서 망가져 버렸거든요.

11번가에서 주방수납장 10종 중에서 쿡스03으로 

주문했어요.

 

 

완성품 상태로 오는게 아니라 직접 오셔서

제가 원하는 스타일로 맞게 상판을 조정해 주시더라고요.

배송비는 수도권이라 20,000원 드렸네요.

 

 

상판을 우측맞춤으로 했어요.

상판을 앞과 우측에 맞춰서

뒷공간과 왼쪽 공간에 상판이 남도록 조정했답니다.

상판크기는 저희 집은 좀 더 큰걸로 주문했어요. 1200X700으로요

 

 

 

 

 

이렇게 뒷공간이 남아요. 

뒷공간은 방향을 돌려서 의자를 두어 식탁으로 사용할 수가 있으나

저희는 벽으로 붙여 놨어요.

 

 

왼쪽 부분에도 상판이 남도록 했어요. 

이걸 돌려서 식탁으로도 사용해도 되는데

저희는 식탁보다는 수납장으로서

사용할려고 했기때문에

이렇게 했답니다.

유리를 올려서 더 깔끔하게 사용할 수가 있어서 좋더라고요.

 

 

 

 

 

저희가 예전 수납장이 슬라이드 형식이였는데

슬라이드가 시간이 지나면 떨어져 나가더라고요.

그때 밥을 취사가 완료된 상태였는데 밥통이 떨어져 내려서

크게 다칠 뻔 했어요.

그래서 슬라이드 형식보다는 

밥솥과 전자렌지를 위에 올려둘 수 있는 수납장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밑에 수납장이 넉넉해서

물건을 많이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전체면이 코팅되어있어서

청소하기 쉽고 

라운딩 모서리로 되어있어서

아이들이 부딪힐 염려 없어서 안심되더라고요.

문을 열고 닫힘에도 부드러워서

소리가 안나고 충격이 없는게 깔끔했어요.

 

산지 한달되었는데 지금까지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이 제품도 10년 넘게 오래 오래 사용했으면 좋겠네요.

나중에 방향을 바꿔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홈바라던지 식탁으로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