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다이어리

크리스마스 선물

반응형

 

크리스마스날

생각지도 못한 선물들을

지인들로부터 받았네요.

찹쌀떡, 케이크, 스타벅스커피등등

행복한 크리스마스날이었습니다.

 

 

 

 

 

받은 선물 중 하나인

파리바게트 케이크입니다.

몰래 찾아온 라이팅산타 케이크예요.

열기전에 먼저 사진찍었어야 하는데

열고나서 찍었어요. ㅎㅎㅎ

 

 

크리스마스날 케이크 주문하는 사람들한테

샴페인도 무료로 주더라고요.

 

 

 

 

 

몰래 찾아온 라이팅 산타답게

ㅎㅎㅎ 불이 켜져요.

산타가 넘 귀여웠어요.

저희 아이들도 한동안 산타 가지고

놀더라고요.

 

 

위에는 브라우니가 얹어져 있어서

자르기 힘들었어요.

브라우니는 좀 딱딱한데 밑에 케이크는

부드러우니

브라우니 자르려면 힘이 들어가서

케이크가 뭉개질것 같더라고요.

브라우니 위에 얹는건 아니었던것 같아요.

 

 

 

 

 

브라우니도 케이크도 맛은 있었답니다.

아이들하고 함께 집에서

뜻하지 않은 선물들로 즐거운 시간 보냈네요.

 

뒤늦은 2020년도 크리스마스 추억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