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다이어리

넷플릭스 K좀비 킹덤 이제서야 봤네요.

반응형

 

넷플릭스 K좀비를 세계에 알린

킹덤을 이제서야 봤습니다. ㅎㅎ

몰아볼려고 기다리다가 이제서야 봤네요.

넷플릭스 드라마가 흥미로운 소재들도 많고

재미도 있는것 같아요.

 

 

 

주지훈, 배두나, 류승룡

연기파 배우들과

김은희작가,김성훈 감독님 시너지 합이

최고인 작품인듯

 

 

킹덤 시즌 1, 시즌2를 몰아서 3일만에 다 봤네요.

퇴근하고 집에가자마자 가족들 다 함께

킹덤시리즈 몰아봤어요

시즌3는 외전의 내용으로 나올꺼 같습니다.

지금 촬영중으로 전지현씨와 박병은씨가

나온다고 들었습니다.

킹덤 : 아신전

북방여진족 부락의 후계자 '아신'의 이야기와

생사초의 비밀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몇 일전에 킹덤 아신전 촬영장에 화재가 나서

뉴스기사에도 나왔었네요.

다치지 말고 촬영 잘 했으면 좋겠습니다.

유퀴즈에 배두나씨도 나왔었는데

배두나씨가 킹덤이 잘 될 수 밖에 없는 이유로

감독님이 좀비 머리 떨어지는 장면을 74컷이나 찍으셨다는....

집요하게 찍으신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 리얼하고 재미지는것 같습니다.

 

 

 

킹덤 시즌1 내용(스포있음)

조학주(류승룡)과 의원이 함께 생사초로 죽은 임금을 괴물로 살려내고

자신의 딸인 중전이 용종을 낳아 후계로 삼을때까지 아무도 만나지 못하게 합니다.

세자 창(주지훈)은 몰래 왕의 침전에 들어가 역한 냄새가 나는 괴물의 형상만

확인하게 되고 왕을 진료하러 왔었던 의원을 찾아 동래로 향합니다.

동래 지율헌은 병자를 치료하던 곳으로 먹을게 없어 치료하기 힘든 환자들을

의원이 데려온 시체를 몰래 삶아 병자들에게 다 나누어 줍니다.

시체를 먹은 병자들은 괴물이 되어 사람들을 공격하고 아침이되자 어두운 곳을

찾아 들어가 시체가 되어버립니다.

폐허가 된 지율헌에 온 창은 시체들을 관아로 옮기고

배두나는 관아에서 사실을 고하지만 아무도 믿지 않고 날이 어두워지기시작하자

괴물들이 일어나 공격을 합니다.

조학주의 아들이 창을 역모죄로 잡으러 동래에 오고 그곳에서 괴물에게 당하게 됩니다.

창은 조학주의 아들을 죽이고 마을 사람들을 구하고자 애씁니다.

의녀 섭이한테서 의원의 일지를 받아 생사초와 왕은 이미 죽었다는 사실을 알게됩니다.

괴물이 되는 것을 막기위해 상주로 향하고 

상주에서 어린시절 스승님을 만나 함께 전투 준비를 합니다.

그러나 괴물들이 밤이 아닌 아침에 몰려오고 경악하게 됩니다.

섭이는 생사초를 확인하러 갔다가 물을 사이에 두고 괴물을 마주치게되고

괴물이 온도에 따라 반응한다는 사실을 알게되며 시즌1이 끝이 납니다.

 

 

시즌1은 창이 사건을 파헤쳐나가면서 떡밥들을 뿌리는 내용으로

배우들의 연기력도 최고였어요.

시즌1에서 연기력 논란이 일었던 배우도 있었지만

시즌2에서는 전혀 그렇게까지는 못느끼겠더라고요.

특히 전석호씨의 감칠나는 연기에 웃음이 났습니다.

조연이지만 비중이 높으신 조연이셔서

잘 어울리셨어요.

반응형

'나의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카를 위한 선물  (27) 2021.01.26
넷플릭스 드마라 K좀비 킹덤 시즌2  (27) 2021.01.22
크리스마스 선물  (18) 2021.01.06
낙산 바다회마을 맛집리뷰보고 찾아간 횟집  (24) 2020.12.28
낙산해변의 겨울바다  (22) 2020.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