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cafe

종로 익선동카페 한옥카페 오얏꽃

반응형

 

종로할머니칼국수에서 점심을 먹고

칼국수집 바로 앞 골목에 위치한

한옥카페에 갔다왔습니다.

익선동은 지금 핫한 동네인데

한옥카페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하얀벽면에 디저트 사진들이 붙어있고

커피메뉴들이 붙어있었습니다.

 

 

햇빛이 잘드는 골목에 위치해서

깔끔하고 따뜻한 느낌의 카페였어요.

 

 

한옥의 느낌이 물씬나서

많은 분들이 사진찍고 계셨고요.

 

 

본래 한옥집인것 같은데

한옥의 느낌을 헤치지 않고 잘 살려서

인테리어 하신것 같아요.

 

 

 

 

저는 저 케이크가 너무 귀엽고

맘에 들더라고요.

톰과제리 만화에 나오는 치즈같이

ㅎㅎㅎㅎ

케이크 이름이 에멘탈치즈케이크였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에멘탈치즈케이크를 주문하고

가게 내부의 인테리어를 구경했습니다.

 

 

 

내부나 외부 어느 곳이든

먹는 재미가 있는 카페였네요.

손님들이 계셔서 많이 찍지는 못하고

없으신 곳들만 골라서 찍었어요.

 

 

한옥 천장의 저 나무의 느낌도 좋은데

저 조명이 나무랑 느낌이 잘 어울려서

사진 찍어봤어요.

 

 

 

 

 

 

재미있는 케이크였어요.

많이 달거 같지만

전혀 달지 않고 적당한 치즈케이크였어요.

커피의 맛도 맛있었고요.

커피랑 잘 어울리는 초이스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