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들

가평 검단집 숯불닭갈비

반응형

 

물놀이 후에 숯불 닭갈비 먹으러

물놀이 후에 지쳐있었고 배도 고팠던 탓에

맛집은 알아볼 생각도 못하고

숙소에서 나가자마자 있는 식당에서

식사를 했답니다.

 

 

 

검단집입니다.

간판이 없어서

저 멀리 간판 하나 있는거 찍었네요.

 

 

1층 단층으로 되어 있는

식당이었어요.

 

 

여기 왔는데 닭갈비를 안먹을 수가 없어서

숯불닭갈비를 2인분에

막국수 2인분만 주문했어요.

야식도 먹을거라 적당히 먹기로만

 

 

가게 내부가 깔끔하고 깨끗했어요.

손님들이 안계셔서 편히 먹을 수 있었고요.

 

 

 

숯불닭갈비 입니다.

미리 양념 재워놓은 닭갈비를

냉장고에서 꺼내서 주셨어요.

 

 

반찬은 쫌 별로였네요.

짜거나 시거나 그래서 

손이 잘 안가더라고요.

 

 

숯불닭갈비는 배가 고팠던 지라

맛있게 먹었어요.

배가 부른 상태였다면

음 먹을만하네로 끝났을거 같아요.

 

 

막국수는 양념이 잘 배는 느낌은 아니어서

기대가 딱히 안되더라고요.

 

 

 

 

근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양념이 면에 잘 배어있어서

먹을때마다 씹는 느낌도 좋았고

양념도 맛있었어요.

 

 

아이들도 배가 고픈지 잘 먹더라고요.

큰 아이는 닭갈비에 제 막국수까지

거의 다 먹어치운 ㅎㅎ

 

 

국수는 역시 고기와 함께

싸먹어야 하는것 같아요.

 

 

 

아이들이 부족한것 같아서

1인분 추가 주문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