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지로맛집

오파에 로코모코 하와이식 함박스테이크

반응형

 

대림상가 3층 테크에 새로운 식당이

오픈해서 다녀왔습니다.

대림상가의 오래된 느낌에

깔끔한 인테리어의 식당이

눈에 띄더라고요.

오파에는 다이닝펍이라고 되어있네요.

글을 작성하면서 알게되었네요.

 

 

 

 

 

하얀외관이 누에 뛸수밖에 없더라고요.

 

 

가게 인테리어가 특이했어요.

바닥이 파란색으로

물속에 들어온 느낌이 들더라고요.

아니 수족관의 인간물고기일지도

 

 

곳곳에 하와이 느낌의 

인테리어들이 재미있더라고요.

 

 

인테리어 보다보니

놀러가고 싶은 맘이

여행가고 싶어요.

 

 

 

 

 

메뉴판만 봐도 하와이안 식의 메뉴들로

이곳은 낮보다 밤에 술 한잔 먹으면서

즐기고 싶다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로코모코 크림이예요.

 

 

제가 주문한건 로코모코 매운크림이고요.

색상의 차이가 그리 크게 느껴지지 않더라고요.

둘다 가격은 9,000원입니다.

 

 

하와이식 함박스테이크 수제패티인데

부드럽게 썰리는 느낌이

너무 좋더라고요.

 

 

 

 

패티가 연하고 육즙이 안에 담겨있어서

맛있었네요.

 

 

다만 매운크림소스인데 하나도 맵지가 않아서

색상만 빨갛고

크림하고 전혀 차이가 없다는게

단점이었어요.

 

 

소스가 좀 매콤했더라면

느끼함을 잡아줄 수 있었을것 같은데

패티는 맛있게 잘 먹었으나 소스가 좀 안맞았네요.

다음에는 점심이 아닌

술한잔 하러 와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