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들

남양주 맛집 명가소나무집에서 몸보신했습니다.

반응형

 

남양주 맛집이 있다는 이야기에

남양주에 다녀왔어요.

명가소나무집인데

이미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전 왜 이제서야 알았을까요

 

 

점심시간이 좀 지난 시간에 찾아갔음에도

주차장이 꽉 차 있더라고요.

 

 

명가소나무집은

매일 11:00 ~ 22:00 영업합니다.

주차장은 생각보다 넓어요.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될것 같아요.

http://naver.me/xWoHgELY

 

네이버 지도

명가소나무집

map.naver.com

 

 

 

이곳이 본관 옆쪽으로가 별관

그런 느낌이었어요.

맞은편으로 큰 명가소나무 가게가 있었는데

그곳에는 오리구이라는 간판이 되어있는걸로 봐서는

같은 가게이지만

구역이 나눠져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한가한 별관쪽에서 먹었어요.

이곳에서 식사하려면 예약하시고 가는게 가장 좋습니다.

요리하는데 한시간정도 걸리기때문에

예약 꼭 하시길

저희는 예약하고 갔기때문에

음식이 빨리 나왔어요.

 

 

음식 나오기 전에 김치랑 동치미국물을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반찬이 맛있는 가게는

음식도 맛있는게 국룰아닌가요

 

 

한방백숙인데 국물이 보기만 해도 엄청 진하죠

 

 

닭볶음탕입니다.

이곳은 볶음탕에 해바라기씨등을 넣어서

고소하면서 진한 국물 맛이 나요

국물이 맑은 국물은 아니고

걸쭉한 국물이었습니다.

 

 

재료들을 큼직큼직 넣어서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닭도 사이즈가 전혀 작지도 않아서

넉넉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닭볶음탕 맛이 정말 맛있었어요.

국물이 걸쭉하면 자칫 텁텁하게 느껴질 수 있는데

텁텁함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 맛이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