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들

영종도 마시안어부집 조개구이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반응형

 

멀리 갈수는 없고

가깝게 드라이브 다녀올 수 있고

기분전환 할 수 있는곳으로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맛있는 조개구이까지

영종도 마시안 어부집을 다녀왔는데요.

여긴 방송도 많이 나오고 슈돌이나 나혼자산다에서도

방송 되었던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마시안 어부집은 풍경도 멋지다고 하던데

저희가 도착한 시간이 해가 진 시간이라

멋진 풍경은 보지 못했습니다.

 

 

마시안어부집

매일 10:00 ~ 22:00 운영한다고 하네요.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염려는 안하셔도 될듯 합니다.

 

http://naver.me/5pGIjTNb

 

네이버 지도

마시안어부집

map.naver.com

 

 

1,2층 이렇게 있는것 같았습니다.

1층이 훨씬 넓어 보였습니다.

2층이 테이블 수가 적어서 그나마 좋았네요.

 

 

조개구이는 역시 가격이 

모듬조개구이 대자로 주문했습니다.

 

 

 

조개가 꽃을 피운줄 알았어요.

 

 

본격적으로 조개를 굽기 시작했습니다.

 

 

저희는 조개구이 먹으러 처음 간거여서

조개구이를 잘라서 저 끓고 있는 양념장에 넣어서

같이 먹었어야 했는데

그 방법을 모르고

그냥 먹었습니다.

초장에 찍어서 ㅎㅎ

 

 

그냥 초장에 찍어 먹었어도

재료가 신선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조개살도 두툼해서 씹는 맛도 있었고요.

 

 

마지막으로는 석회찜까지 ㅎㅎ

석회 정말 맛있었네요.

석회는 제가 거의 다 먹은것 같아요.

저희 식구 네명이서 먹었는데

부족함없이 잘 먹었네요.

 

 

 

다 먹고 나서는 입안을 개운하게 하기 위해서

해물칼국수를 추가로 시켜서

4명이서 같이 먹었네요.

해물 칼국수의 국물이 입안을 개운하게 해줘서

조개구이+칼국수 조합이 딱이었답니다.

나중에는 날이 밝은 날에 와서

경치도 구경하고 맛있는 조개구이도 먹고 싶네요.

나중에 다시 한번 방문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