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들

고기 굽찌 (안산 반월역 맛집 대왕 솥뚜껑 삼겹살)

반응형

 

고기 굽찌 (안산 반월역 맛집 대왕 솥뚜껑 삼겹살)

 

퇴근 후 화성으로 출발했기에

저녁도 못먹은 상태였답니다.

화성은 식당들이 일찍 닫는다고 해서

안산 반월역 근처에서 식사한 후에

가기로 했어요.

 

 

고기 굽찌 안산 반월역 대왕 솥뚜껑 삼겹살 가게

안산 반월역 근처에서

백반 먹으려 했는데

시간이 9시 넘은 시간이라

영업종료이더라고요.

반월역 사거리에서 걷다가 발견한

삼겹살 가게 고기 굽찌 입니다.

 

 

고기 굽찌 영업시간, 주차장

 

월~금 15:00 ~ 23:00

토, 일요일 13:00 ~ 23:00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할 수가 있어요.

큰 건물에 주차 대수는 많지 않다는 게

단점입니다.

 

 

더덕 프리미엄 삼겹살 주문했어요.

메뉴가 다양해서 호기심이 생기는

가게였답니다.

특히 이곳에서 제일 호기심을

느꼈던 것은 대왕 솥뚜껑

솥뚜껑 이렇게 큰 거는 못 봤던 거 같아요.

 

 

반찬은 세팅해주시고

그 뒤에 부족한 것은

셀프서비스입니다.

\

 

대왕 솥뚜껑답게 예열시간이

오래 걸려요.

 

 

고기 굽찌의 메뉴 더덕 프리미엄 삼겹살

 

대왕 솥뚜껑이 예열이 어느 정도 되면

야채를 먼저 올려주십니다.

저희가 굽지 않아요.

사장님께서 다 구워주셔요.

저흰 정말 편하게 먹었네요.

고기 굽찌의 더덕 프리미엄 삼겹살은

양파, 단호박, 팽이버섯, 새송이버섯, 가지,

김치, 콩나물, 고사리, 숙주, 더덕

많은 양의 야채를 굽습니다.

그리고 가운데 삼겹살을 굽는데요.

 

 

많은 양의 야채와 고기를 함께

먹을 수 있어서 좋았지만

한편으로는 야채가 너무 많아서

고기보다 야채가 더 많은 거 같았어요.

 

 

 

계란찜 추가 주문했는데요.

식지 않도록 대왕 솥뚜껑 위에 올려주셔서

따뜻하게 계란찜과 된장찌개를 먹을 수 있었어요.

솥뚜껑이 큰 이유를  먹고 나서야 알게 되었네요.

 

 

정말 야채가 많으니깐

다양한 방법으로 

이것저것 다 넣어서 싸 먹었어요.

그랬더니 삼겹살을 먹는 건지

야채를 먹는 건지 ㅎㅎㅎ

맛있긴 했습니다.

 

 

계란찜도 부들부들

맛있었고요.

 

 

고기 굽찌 sns에 올리면

떡볶이 서비스로 주신다 하셔서

sns에 올리고 서비스받았어요.

떡볶이도 너무 맛있어서 다 먹었네요.

대왕 솥뚜껑 마지막 별미가 볶음밥인데

너무 늦은 시간에 급하게 먹느라

많이 못 먹겠더라고요.

너무 아쉬웠지만 볶음밥은 패스했어요.

고기 굽찌 안산 반월역 대왕 솥뚜껑 삼겹살

새로운 삼겹살 먹는 것 같아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가까운 곳이라면 또 한 번 가서 먹어보고 싶네요.

마지막 볶음밥까지 말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