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들

공릉동 과기대 만두 맛집 청교옥에서 시원한 식사 했어요.

반응형

 

공릉동 만두 맛집 청교옥에 다시 방문했어요.

청교옥은 정봉주 전의원의 부인께서

명인에게 요리를 배워서

운영하시는 가게랍니다.

전에 한번 청교옥가서 만두랑 곰탕,

열무냉면까지 먹고 왔는데

또 생각나서 찾아왔어요.

 

5월 초쯤 찾아갔었던 청교옥 리뷰도

올려드릴께요

2022.05.11 - [분류 전체보기] - 공릉동 과기대맛집 청교옥에서 맛있는 식사도 하고 데이트 즐기기에 좋은 장소

 

공릉동 과기대맛집 청교옥에서 맛있는 식사도 하고 데이트 즐기기에 좋은 장소

공릉동 과기대맛집 청교옥에서 맛있는 식사도 하고 데이트를 즐기기 좋은 장소 소개해 드릴께요. 공릉동 과기대 근처에 있는 식당인데요. 공릉동 과기대맛집 청교옥은 명인에게 직접 배워서

silverkeystory.tistory.com

 

 

오늘도 손만두 고기와 김치, 물냉면, 곰탕

이렇게 주문했어요.

저번에 먹었던 열무비빔이 매워서

이번엔 물냉면으로

 

 

여전히 늘 깨끗한 식당입니다.

 

 

장미축제를 보고난 뒤라

배도 고프고 지치고 덥기까지 한

시간이었지만

물냉면은 참을수가 없죠 ㅎㅎ

 

 

물냉면과 국밥

안어울리는 조합 아니야 하시겠지만

맛있어서 다 먹었어요.

 

 

손만두 김치랑 고기예요.

손만두임에도 크기가 작은편이 아니예요.

메뉴에 왕만두도 있던데

왕만두 사이즈도 궁금해지네요.

작은 사이즈의 만두는 아니지만

양이 적게 느껴지는것 같은건 왜일까요?

 

 

 

 

 

 

 

만두는 역시 맛있었어요.

청교옥 음식은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먹을 수 있기때문에

손만두는 주문해서 먹으려고요.

저희 집 아이들도 만두 좋아하는 편이라

잘 먹을것 같네요.

 

 

시원한 냉면까지

냉면은 시원하고 맛은 있었으나

열무냉면이 더 맛있었던것 같아요.

열무냉면이 그만큼 제 뇌리에 강하게

남았나봅니다.

 

 

열심히 곰탕도 먹었는데 사진을 안찍었나봅니다.

곰탕에 들은 고기인데 고기가 실하고 좋아요.

곰탕도 넘 맛있게 뚝딱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