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들

의정부 차돌박이 맛집 이차돌에서 가족외식했어요(이차돌 의정부민락점)

반응형

 

의정부 차돌박이 맛집 이차돌에서

가족외식했어요(이차돌 의정부민락점)

이차돌은 지점이 여러군데가 있지만

이번에 드라이브 겸 삼아 나가보자해서

30분정도 거리가 있는 의정부 민락점에 다녀왔어요.

 

 

가게 외관이나 내부나

깨끗하고 직원들도 친절했어요.

 

http://naver.me/FVPbIY9s

 

이차돌 의정부민락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80 · 블로그리뷰 43

m.place.naver.com

 

이차돌 월요일 ~ 일요일까지 영업

12:00 ~ 22:30까지 영업해요.

매달 3번째 화요일이 정기휴무일입니다.

 

 

이차돌은 오랜만에 왔는데

메뉴도 다양해 졌고

가격도 인상이 된듯합니다.

 

 

기본 반찬은 세팅해 주시지만

필요하신 거는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차돌박이3인분과 구워먹는 치즈

돌초밥2인분과 게장밥구이 2인분

이렇게 주문했어요.

 

 

 

 

차돌을 열심히 구워서 게장밥구이초밥과

함께 싸먹었어요.

게장밥구이라고 하지만

돌초밥과 그리 크게 차이가 나지 않아요.

 

 

열심히 차돌 구워서

다양한 방법으로 즐겨 먹었어요.

 

 

오랜만에 먹는 차돌박이의 맛은

여전히 맛있었어요.

이차돌의 맛있는 된장찌개도

변함없이 맛있었어요.

이차돌은 된장찌개를 꼭 먹어줘야 ㅎㅎ

 

 

고기가 부족해서 차돌삼겹 1인분을

추가했는데요.

아이들이 크니깐

먹는 양이 많아지네요. ㅎㅎ

 

 

차돌삼겹은 맛이 별로였어요.

그냥 시중에 먹는 냉동삼겹살 느낌이

퍽퍽해서 그냥 그랬네요.

남편과 저는 차돌삼겹은 다신 시키지 말자라고할 정도면

ㅎㅎㅎ

 

 

둘째 아이가 좋아하는 육회까지

주문했어요. ㅎㅎㅎ

이차돌에거 거하게 식사하고 왔어요.

 

이차돌에서 식사를 마치고

민락동 거리를 걸었는데

시끌시끌하면서 활기가 넘치는 거리에서

차 마시며 앉아있는 시간이

넘 좋더라고요.

오랜만에 이런 분위기를 느껴본것 같았네요.

아무튼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반응형